: 나만의 노트북 만들기 노트북 스티커밤 부착 각종 스트릿브랜드 스티커 덕질덕질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DIY do-it-yourself

나만의 노트북 만들기 노트북 스티커밤 부착 각종 스트릿브랜드 스티커 덕질덕질

반응형

캐리어 또는 노트북 전면부분에 스티커로 자신만의 물건으로 만들기 위해 많이들 꾸미시죠?

저도 개성있는 저만의 노트북을 만들기 위해 스티커 덕질을 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각종 스트릿 브랜드들로 덕지덕지 부쳐보았습니다.

약 50장정도를 구매하고 노트북에 빈틈없이 부착하니 몇장 남아서 휴대폰케이스와 자동차 스포일러에 부착하니 딱 맞아 떨어졌습니다.

 

 

부착하기전 대충 원하는 모양을 삐뚤하게 가부착을 해봤습니다.

 

브랜드들이 스트릿 브랜들로 슈프림 조던 베이프 스투시 쓰레셔 어드바이저리 다이아몬드 칼하트 반스 꼼데가르송 카니예 BBC 아이스크림 크롬하츠 빌리네어보이즈클럽 빈트릴 브익스톤 보이런던 프레디페리 등등 제가 좋아하는 브랜들로 가득히 왔습니다.

 

 

큰 스티커를 베이스로 그냥 막 부쳐줍니다.

 

 

삐져나가는 부분은 가위로 살짝 자른뒤 라이터로 살짝 지지고 안쪽으로 밀면 더욱 꼼꼼하게 부착이 됩니다.

 

 

부착완료 했는 노트북입니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히도리 만의 노트북이 완성되었습니다.

 

사실 몇달전 무슨영화인지 생각이 안나는데 어떤 소년이 돈이 없어서 노트북을 파는 장면이 있는 영화였습니다. 거기서 맥북에 스티커덕칠을 해놓으니... 전 왜 그렇게 예뻐보였는지... ㅎㅎ 그래서 작업을 하게 되었죠 ~ 멀리서도 이제 내 노트북이라는것이 한눈에 알아볼수 있을꺼 같습니다.

 

 

남은 스티커는 휴대폰 케이스와 자동차 스포일러에 부착을 했습니다만 구입할때 생활방수가 된다고 해서 부착하긴 했는데... 제생각에는 방수는 절대 안될꺼 같군요. 그냥 윗면이 유광코팅이 되어있다는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특히 스티커 뜯어낼때는 엄청 고생할꺼 같습니다. 종이스티커재질로 잘못뜯는순간 헤라같은걸로 빡빡 뜯어야될꺼같은 느낌이라 할까요?

 

스트릿 브랜드뿐만 아니라 자동차 브랜드,애니메이션 로고들 등등 수많은 스티커들이 있으니 원하시는 모양대로 부착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