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키캔들의 금액이 부담스러운분들을 위한 다이소표 아로마 향초 캔들 벚꽃캔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양키캔들의 금액이 부담스러운분들을 위한 다이소표 아로마 향초 캔들 벚꽃캔들

반응형

실내 냄새를 위해 향초 양키캔들 워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7/10/26 - [the post-review/buy.etc] - 양키캔들 라지자 가정용 방향제 양키캔들 워머 빛조절 전구형

2017/11/14 - [the post-review/buy.etc] - 양키 캔들 워머 소담 캔들 워머 퓨어블랙 할로겐 램프 35W 50W 차이점 썸머위시 터쿼이즈스카이 집안을 향기롭게!

링크 참조

캔들을 불로 발화를 시켜 향을 내면 상관없는데 워머를 사용하면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향초녹은 물을 버려줘야 밑쪽 향까지 발향이 됩니다.

스몰자 기준으로 2~3번정도만 물을 버리면 향초가 거의 바닥을 보이죠.

그렇다고 새것을 사자니... 전 헝그리 족이다 보니 양키캔들이 꽤 비싼감이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우연히 다이소를 방문했더니 꽤 향도 강한 향초 양키캔들 기준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양키캔들 라지자 사이즈가 3000원... 정말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렇다고 화학물질이 첨가되어있는 중국산 제품도 아니고 국가공인기관에서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아로마향초는 국가공인기관의 유해화학물질함유량 검사등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라고 자신있게 문구가 적혀져있으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잡자

오늘 밤 분위기는 향초로 느낌있게 라는 문구와 함께

 

 

다양한 향들이 가득차 있습니다. 물론 양키캔들의 향보다는 갯수가 많이 없지만 꽤 다양한 향들이 존재합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합니다.

포장이 되어 있어 향냄새를 확실히 맡을수는 없지만 자세히 맡아보면 향냄새도 확인 할 수 있었는데 발향또한 꽤 괜찮은 제품이였습니다.

 

그중 향냄새가 강한것을 찾다보니 오션블루 캔들향과 벚꽃 캔들향이 가장 진한거 같더라고요.

전 두개중 고민하다 벚꽃 캔들로 결정했습니다. 발향이 진한것도 많이 있는데 시향을 해보고 구입하는것이 가장 좋을꺼 같습니다.

양키캔들에서 강한향이라 하면 체리향이 있는데 체리향 같은 경우는 전 향이 너무 강하다보니 머리가 띵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벚꽃캔들 라지자 사이즈 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합니다. 유리병에 들었는 제품도 있는데 그건 조금 더 비싸겠죠?

전 기존 사용하던 캔들병에 녹혀 넣기위해 그냥 향초만 포장되어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캔들제품들은 모든제품이 향초의 왁스때문에 화학제품입니다. 그래도 이 제품은 뭐 국가공인기관에서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쫌 더 믿고 사용을 할수 있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중국산 제품이지만 수입원은 에이치원글로벌 이라고 합니다.

문제가 있을시 02-405-0800 으로 크레임 걸어야겠군요.

 

 

스몰자와 라지자 통에는 아직까지 약간 향초가 남아있어서 오래전 티몬에서 한달동안 100만원 이상 구입하면 VIP 구매등급과 함께 발송 해준 티몬향초 유리병에 벚꽃캔들을 녹여 넣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살펴보니 냄비에 중탕같이 끊여 넣는 방법이 있던데 ... 그건 귀찮고 그냥 라지자 반으로 잘라 구겨 넣고 워머로 녹혀 유리병안으로 캔들이 완성 되었습니다.

향초다 보니 식으면 잘 떨어지니 그릇쪽으로 세어나온 향초또한 잘 떨어집니다. 버리지말고 유리병안 향초들 소모를 다하면 또 녹혀 넣어야겠죠?

 

양키캔들같이 수많은 향이 아니지만 어느정도 향 종류도 많이있고 무엇보다 가격이 최고의 가성비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양키캔들의 금액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다이소표 캔들을 한번 사용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