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배헌터 부산 서면편 사냥 시작
본문 바로가기

issue

딸배헌터 부산 서면편 사냥 시작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딸배헌터 부산편

첫번째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옆동네 부산이라서 더 꿀잼이네요. 

 

시작하기전!

딸배헌터 유튜브에 들어가면 딸배를 찬양하는 사람들의 댓글!

고정으로 박아두는 딸배헌터의 멘탈!

 

댓글들을 보니~

딸배들이 딸배헌터가 찍고 있어도 쉽사리 덤비지 못하는 이유...

알수 있을것 같네요. 

씨름선수 출신... ㅋㅋㅋㅋ

덩치부터... 어마무시하군요. 

예전영상에서 왜 토슈즈같이 발을 올리고 말을 했는지 알수 있을것만 같습니다. 

 

아무튼... 

뭐 이런사람도 있는데...

앞에 오면 찍소리도 못할듯... 

수염도 제대로 안나는게 간사하.ㄴ...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뭐 이런 경우는 아주 소수이고~

왠만하면 전부 딸배헌터를 응원하는 댓글들이 압도적!

 

각설하고 부산편 한번 살펴봅시다. 

 

부산에 도착하자마자 번호판 가린 스타렉스부터 한건 

 

헬멧 미착용은 기본패시브인 부산 클라쓰!

마! 우리가 남이가! 죽어도 같이 죽자?

 

횡단보도 주행

인도주행

일방통행 주행

 

고의 번호판 가림

부산시 세금을 탈탈 보급해주는 딸배헌터

 

거기에 무판딸배도 포착완료!

 

ㅋㅋㅋㅋ 말하는것 센스왕

담배냄새로 이성 개체를 불러 모은다고 하는데~

 

헐 진짜네 ㅋㅋㅋ

 

경찰에 인도 후 바로 옆 지구대로 끌려가는 담배향수 딸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보세요. 

조직의 수장이 끌려가자 뒤따르던 녀석들도 따라간데요. 

ㅋㅋㅋ

 

딱봐도 멸치고딩

 

사진에는 없지만 구찌짝퉁 가방까지 

완벽 그자체

 

당연히 커피는 이디야! 

일진들 스벅은 잘 안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구찌고딩도 경찰에게 인도 완료!

 

딸배헌터님... 

우리집에 감금시키고 맛있는거 사먹이면서 편집도 도와주고~ 빨리 영상 뽑게 하고 싶네...

얼른 2탄 올려줘요. 현기증 난다 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