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정품 케이스 아마존 직구 아이폰정품케이스 st 가성비 최고 아이폰8,아이폰X 핑크샌드 화이트 색상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아이폰정품 케이스 아마존 직구 아이폰정품케이스 st 가성비 최고 아이폰8,아이폰X 핑크샌드 화이트 색상

반응형

11월 말에 히도리와 배여사는 각각 아이폰X,아이폰8로 기기변경을 했었습니다.

대리점에서는 표인봉으로 기기변경을 한 덕분에 폰 케이스나 각종 악세사리를 지급받지 못하고 직접 하나씩 구매를 했었습니다.

 

2017/12/01 - [the post-review/IOS&android] - 아이폰X 정품케이스가 과연 갑일까? 일체형케이스 실리콘케이스 가죽케이스 가성비갑 아이폰8 강화필름

2017/12/04 - [the post-review/IOS&android] - 아이폰8 케이스 악세사리 케이스 ... 그냥 아마존 직구로 정품케이스를 구입해야될듯

 

예전 포스팅을 보시면 싼 일체형 케이스들을 몇개 구매를 했었는데... 역시 아이폰은 아이폰의 정품케이스가 최고라는것을 느끼며 구매할려고 하였으나... 역시 아이폰은 정품케이스 역시 정말 비쌉니다. 갤럭시노트8같은경우는 폰을 구매하니 정품케이스 쿠폰을 줘서 정품케이스를 구매했는데... 아이폰은...

 

그러나 헝그리어답터 답게 우리는 찾아 떠났죠. 대안은 아마존! 직구! 당연히 정품은 아니지만 정품과 똑같은 케이스입니다. 사진으로 한번 비교해보시죠.

 

 

입금하고 정확히 17일정도 소요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EMS로 발송되면 송장번호라도 나오는데 판매자가 운송료 전부 부담하는 조건이라 송장도 안나오고 그냥 하염없이 기다렸더니 도착했습니다.

 

아! 제일 중요한것중 하나인 금액대! 아이폰정품 케이스는 약 5만원대입니다. 그러나 아마존에서 구매한 정품 케이스 스타일은 개당 운송료 포함 2만원대입니다.

 

 

도착한 케이스입니다. 포장스타일까지 정품과 동일합니다. 애플로고까지 확실히 박혀 있습니다.

 

 

케이스도 정품과 동일한 스타일로 제작이 되어있습니다.

 

 

먼저 아이폰8의 핑크샌드 색상입니다. 약간 연핑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이폰8의 골드색상과 아주 어울리는 색상중 하나입니다.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의 촉감또한 똑같습니다. 안쪽은 기기를 보호하기 위한 스웨이드 재질 또한 동일합니다.

아이폰6+ 사용할때 정품케이스랑 비교해보니 틀린점은 딱 한군데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바로 안쪽 스웨이드 부분 밑부분에 아이폰 이라고 희미한 각인이 있는데 각인만 없을뿐 모든것이 동일합니다.

사과모양도 잘 각인이 되어 있고요.

 

 

아이폰 X는 화이트색상 케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실버 색상이다 보니 뒷면이 화이트라 뭔가 통일성도 있는거 같고 아주 잘 어울립니다.

 

 

핏 또한 정품케이스 아주 슬립한 스타일입니다.

 

 

화이트 색상이라 때가 많이 묻을까 걱정이 되지만 그래도 실리콘 케이스라 보니 물티슈로 닦아내면 어느정도는 청소가 될꺼 같습니다.

 

 

제 아이폰X도 핑크샌드 색상으로 주문할꺼 그랬습니다. 남자이지만 색상이 여성스럽지도 않고 정말 이쁜 색상으로 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폰8 골드랑 색상조화가 최고인거 같습니다.

 

 

배여사도 안드로이드 세상속에서 이번에 아이폰으로 넘어왔는데 왜 아이폰은 정품케이스를 사용하는지 알겠다고 하는군요. 무엇보다도 그립감과 실리콘케이스의 촉감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국내에 판매중인 정품스타일 케이스도 여러종류가 있긴한데 구매를 해보았지만 생김새는 똑같아도 아이폰정품의 색상과 그 촉감은 살짝씩 틀린 느낌이 많이 컸습니다만... 이번 아마존 직구로 구매한 케이스는 꽤 잘 구매한거 같네요~

 

혹시 구매할려고 생각하시는분은 쪽지 주시면 대행 해드릴께요~ 후회 안하실꺼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