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신발 진상 본인등판! 짝퉁을 팔았다는 그 브랜드는? 미소페?
본문 바로가기

issue

롯데백화점 신발 진상 본인등판! 짝퉁을 팔았다는 그 브랜드는? 미소페?

반응형

문제의 짝퉁신발

어제 일어났던 롯데백화점 신발매장에서 난동녀 기억하시나요?

 

어제 영등포 롯데백화점에 나타난 신발 진상

신발이 불편하다고 신발매장에 들어가서 난동을 피웠다고 합니다. 집기 다 부수고 매장에 눕방 시전... 관상은 과학이라고 하지만... 관상은 안보이지만 뒷모습만 봐도... 무섭네요. 롯데백화점

hidori.kr

잘 모르시는분은 윗 링크 참조

 

아무튼 본인이 등판했습니다. 

https://youtu.be/yo7JZaMvr1E

롯데백화점 동의를 얻은 영상이라고 유튜브에 업로드를 했는데...

 

정확한 진실은 뭔지 모르겠지만 롯데백화점 측에서 짝퉁을 팔아서 그걸 알게 된 해당영상의 주인공이 열받은...

 

짝퉁을 판 업체는 미소페라고 하는데...

정확히 피해를 받은 제품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해당 유튜버는 찰진 목소리로 모델 비교를 확실히 하라고 미소페 직원분에게 따지는 영상 입니다. 

 

만약 진짜 짝퉁제품을 백화점에서 팔았다면 문제가 되겠죠. 

 

해당 이슈가 커지자 설명을 하기 위한 영상도 올라왔습니다. 

 

양쪽 말을 들어보고 댓글을 달으라고 하며 많이 화난 표정과 목소리입니다. 

영상이 짧게 여러개 올라와서 확인은 못해봤지만... 누가 요약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튼 갑자기 큰 관심을 받게 된 유튜버

댓글에는 부정적인 시선과 응원을 하는 팬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진짜 짝퉁을 판매하게 되었다면 큰 문제가 될 미소페

 

해당 매장의 매니저도 다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는데요. 

1. 유튜버가 언급하는 미소페 아님 국내 수제화 브랜드

2. 짝퉁이라서 그러는게 아니라 신발에 달려있는 장식리본에 걸려 넘어졌다고 컴플레인

3. 매니저는 장식을 바꿔주겠다고 해서 유튜버 해당 매장에 방문

4. 수선하는 동안 새신발을 신고 나중에 반납하겠다고 하자 매장 직원이 거절

5. 그 후 이틀후 매장을 난리침

6. 몇시간 뒤 나타나 조각케이크 사주고 아무일 없는듯이 떠나버린 유튜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