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현 원숭이와 셀카사진... 그런데 폭풍 삭제한 이유는?
본문 바로가기

issue

설현 원숭이와 셀카사진... 그런데 폭풍 삭제한 이유는?

반응형

설현이 여행을 하다 마주친 원숭이와 셀카를 찍은 사진이 공개 되었습니다. 

 

설현도 이쁘고... 

원숭이도....

ㅋㅋㅋㅋ

손잡는것 보소!

 

원숭이도 설현의 미모에 푹 빠진것 같은데요. 

 

그런데 설현이 원숭이 사진을 빛삭을 했다고 합니다. 

왜냐고요?

 

ㅋㅋㅋㅋㅋ

한 원숭이가 누워 있는 다른 원숭이의 항문쪽 냄새를 맡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장면이....

음란마귀가 될수밖에 없어서...

팬들이 지적을 해서 설현은 인지하고 삭제한것으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하필 찍어도 저 타이밍 ㅋㅋㅋ

 

그나저나 몇년전에는 원숭이를 무서워했는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