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성남동 맛집 칼질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 저렴한 스테이크집
본문 바로가기

한량같은 유람기/맛집을 찾아서

울산 성남동 맛집 칼질 스테이크 하우스 레스토랑 저렴한 스테이크집

반응형

배여사와 함께 칼질을 하러 칼질 팬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성남동에 위치한 스테이크집입니다. 위치는 시계탑사거리쪽에서 카페거리쪽으로 올라오다 보면 2층 간판이 보입니다.

칼질 스테이크 근처에 얼마전 공영주차장도 새롭게 생겨서 주차도 크게 문제없고 스테이크맛도 아주 일품이고 가격도 저렴?한편인 레스토랑 입니다.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246-3315 전화 하고 예약 후 방문하셔도 좋을꺼 같습니다.

 

 

팬스테이크 칼질 레스토랑은 최상의 신선한 생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스테이크를 일반 접시가 아닌 300도로 가열된 무쇠팬에 직접 구워 원하는 고기로 직접 맞춰 먹을수가 있습니다.

 

 

배여사와 저는 안심스테이크,까르보나라파스타,고추장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식사가 나오기전 따뜻한 빵이 나옵니다.

모닝빵과 같이 나오는 버터?가 정말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입니다.

베이컨,통후추,최고급 파마산치즈 칼질 특제 크림소스로 맛을낸 파스타입니다.

 

가격대로 아주 착하고 맛도 까르보나라 특유의 그 고소하고 느끼함이 딱 제스타일입니다. 배여사는 싫어하는 맛이죠

하지만 전 이런 고소함과 느끼함이 공존하는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까르보나라 한입 먹으니 바로 나온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가장 부드럽고 고기결이 가늘고 고운 스테이크 입니다.

 

아주 뜨거운 무쇠팬에 안심스테이크와 시금치 버섯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무쇠팬이 아주 뜨겁게 달궈져 나오기에 스테이크는 잘라 미듐이든 웰던이든 먹는 사람 입맛에 맞게 구워 드시면 됩니다. 전 미듐스타일인데 우리배여사는 웰던... 배여사와 전 식당에 방문하면 극과극의 입맛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음식내꺼 뺏어먹는다고 싸울일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고추장 볶음밥 일명 고추장 팬스테이크 라이스 입니다.

매콤한 고추장소스에 고기와 신선한 채소와 밥을 볶아 먹는 음식이죠 ~ 고추장 라이스 역시 뜨거운 팬에 올려져 있어서 나오자마자 직접 비벼 볶아 먹으면 됩니다.

 

칼질은 스테이크집은 비싸다는 인식을 버리고 고급스러운 외식 문화의 대중화에 노력하는 식당입니다.

칼질 근처의 스테이크 식당이라 하면 스타벅스 2층에 있는 스테이크집도 있고 주변에 크고작은 식당들이 아주 많으나 칼질정도의 가격으로 배터지게는 못먹고 오는것이 현실이죠. 저렴한 금액대의 스테이크집을 찾으시면 칼질 스테이크 하우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