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테크 준공식 모터쇼! 왠만한 모터쇼보다 더 멋진 차쟁이파티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NO. FUN car.ETC

네오테크 준공식 모터쇼! 왠만한 모터쇼보다 더 멋진 차쟁이파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지난달 네오테크 준공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이제 올리냐고요? 

 

정치글 썼다가... 

ㅋ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차쟁이 이야기 시작~

 

열심히 울산에서 출발해서 도착한!

 

네오테크 본사!

 

글을 읽기전에~

https://youtu.be/faSArn-wlnA

영상부터 보고 오시죠~

 

하... 10분짜리로 만들었는데... 영상날라가는바람에 그냥 대충....

여러분 컨트롤S는 필수 입니다. ㅜㅜ

 

아무튼 재미나게 보셨다면 구독한번 눌려주시고~

네오테크 준공식! 모터쇼 시작하겠습니다. 

 

네오테크 본사 부근의 도로...

아마 전국의 차쟁이라는 차쟁이는 전부 모인듯... 

인파가 어마무시 했습니다. 

 

크으~

때깔나는 네오테크 신사! 

반딱반딱 거리네요~

 

미리 티켓팅 사전등록 한 사람들은 데스크에 방문해서 

 

이것저것 작은 선물도 받고~

 

네오테크 제품을 구입할수 있는 상품권을 받을수 있는 추첨식 번호도 받을수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이렇게 초롱초롱하게 한민관씨만 바라보고 있었는데... 

1등이 발표됨과 동시에 우르르 해산!

 

이제 네오테크에서 준비한 모터쇼를 구경해볼까요?

 

지난 부산모터쇼

 

2022 부산 국제 모터쇼 1부 - 아이오닉6, RN22e, G70 슈팅브레이크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부산 국제 모터쇼가 4년만에 열리게 되었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1부, 2부로 나눠서 포스팅 합니다. 2부는 https://hidori.kr/2063 2022 부산 국제 모터쇼 2부 - bmw m240i, EV6 GT 그

hidori.kr

 

 

2022 부산 국제 모터쇼 2부 - bmw m240i, EV6 GT 그리고 썩차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2022.07.18 - [차쟁이/NO. FUN car.ETC ] - 2022 부산 국제 모터쇼 1부 - 아이오닉6, RN22e, G70 슈팅브레이크 2022 부산 국제 모터쇼 1부 - 아이오닉6, RN22e, G70 슈팅브레이크 안녕하세

hidori.kr

보다 개인적으로 훨씬 볼거리가 많았던 네오테크 모터쇼 였습니다. 

 

뭔가 신차들 구경하는것 보다 진짜 공도에서 주행중인 멋진 튜닝카 보는게 훨씬 좋더군요. 

 

특히나 진짜 관리가 잘된 르망!

 

티뷰론 시절! 양카 1번지 엑센트 TGR

예전에는 그렇게 많이 보이던 차량인데 요즘은 진짜 보기 힘듬...

한대 다시 가지고 싶네요. 

 

닛산빠 답게~ 

닛산차들은 하염없이 바라보며 vq의 감성을 다시 느끼고 싶습니다. 

 

창고부스에는 네오테크의 기술이 들어간 오프로드 차량들도 멋진 모습으로 전시가 되어 있고~

 

야외 부스에는 진짜 제대로~ 짜세가 잡힌 차량들이 전시가 되어있었습니다. 

 

 

ㅋㅋㅋ 펜으로 N 마크 그려놓은 벨엔

 

진짜 멋지게 꾸며놓은 스파크!

 

ㅋㅋㅋ 사이드도 그럴싸 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기아봉부터 

ㅋㅋㅋ

 

네오테크에서 만든 미니미니 레이싱카 부터~ 귀염뽐짝한 차량들끼리 다양하게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더 볼거리가 많았던곳은!

 

바로 레이싱누나들.... 

이 아니고~

 

외부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전국에서 차쟁이라는 차쟁이는 방문한 덕분에 차쟁이들의 차량을 구경하는 재미가 더 재밌었는데

 

맥라렌부터 ~

 

닛산 스카이라인 해치 

 

내사랑 G35쿠페등 일썩차 보는 재미도 솔솔하고~

 

여기가 대한민국이 맞는가 싶을 정도로 진짜 차쟁이 차도 볼수 있었고~

 

닷지부터~ 수많은 차량을 구경할수가 있었습니다. 

 

다시 네오테크에 들어오니 사람들이 웅성웅성웅성웅성~

 

유튜버 신사용씨도 방문했네요.

 

신사용씨... 영상으로 봤을때는 별로였는데... 왜 잘생겼지...

젠장... 인기 있는 이유가 다 있었습니다. 

완전 미남이였음... 

재수없.......

 

또 네오테크에서 개발한 전동 킥보드도 있었는데~

기회가 되면 한번 타보고 싶네요. 

 

자~ 본격적으로 방문한 이유!

 

짜자잔~

네오테크에는 작은 테스트 트랙이 있습니다. 

 

많은 차량들이 합법적으로 돌릴수 있는 공간이였는데요. 

 

크으~

박시현 선수밖에 안보임... 

 

일썩차쟁이는 파워는 부족해도... 

그 어떤차량보다도 일썩차들이 제일 멋져보입니다. 

 

I wonder if you know how they live in Tokyo~

 

힘이 넘치는 카마루... 

아니 카마로 드라프트

 

그나저나 선수부스쪽...

택시타임으로 아이들도 근처에 있고 뻔히 구경온사람들 보고 있는데 근처에 흡연할수 있는 곳도 있는데 여성분 아무리 전자담배라도... 

 

뭐 여기까지 오라이~

 

잠시 재정비 하는 동안 네오테크 로비 건물도 구경해봅니다. 

 

네오테크의 제품들이 전시가 되어있는데... 

카메라랑 폰으로 여러장 찍었는데... 폰에 있던 사진 당연히 PC로 파일 이동한줄 알고 지웠는데... 아무리 봐도 없네요. 

뭐가 뒤죽박죽...

 

아무튼 네오테크를 처음 맛본건 젠쿱이였는데... 그때만 하더라도... 이렇게 까지 멋져질 회사일줄이야~ 

항상 응원합니다. 

 

앞쪽 휀다가 인상깊었던 란에보

 

네오테크에서 만든 자동차? 포뮬러카? 

 

그리고... 이제 진짜 드리프트 차량들의 쇼가 시작됩니다. 

웨게 냄새가 폴폴 나는게 가슴이 뛰게 하네요. 

 

앞전 차량들과 확실히 세팅력이 틀린 젠쿱

메이드인 꼬레아 차량

 

박시현씨 차량

드라이브의 존재도 몰랐는데 승태는 뭐 대회나갔을때 본적있다고 이름 갈쳐주던데~

크으 여성오너가 진짜 잘 타네요. 

 

나도... 타이어 안아끼고 수리걱정없이 마음껏 태울수 있는 날이 오겠죠. 

부... 럽습니다... 

 

아슬아슬한 두대 동시에 드리프트도 있었는데... 

살짝 접촉사고가 있었어요.

 

다행히 큰 사고는 아니고 다친사람도 없고~

 

수리하는 동안 팬서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찍어줘요.... 

 

 

멋진 메케닉분들이 후다다닥~ 수리 완료

 

 

그렇게 후다닥~ 구경하고~ 

성공적이였던 네오테크 준공식

 

다시 울산으로 어떻게 복귀하나... ㅋㅋㅋ

 

아... 나이먹어서 양카를 못만들겠는데...

 

또 튜닝카들 보니 가슴이 웅장해지는게 호작질 하고 싶어지네요... 

휴...

 

아무튼 시간이 지나서... 상세한건~ 없고~ 

영상 날라가서 빡친 상태이기에~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