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 수령! 주소인증 ! 주소인증 오류?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웹&PC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 수령! 주소인증 ! 주소인증 오류?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나고 약 일주일 후 10달러 넘어가니 에드센스 주소인증 편지를 보낸다고 요청공지가 올라왔습니다. 신기함과 얼른 주소인증을 하고 싶어 이리저리 검색을 해본결과 빨리 받으신분들은 2주정도 늦게 받으신분들은 4주안에 수령을 다 하셨던데... 전 11월초에 발송이 되어 거의 6주만에 수령을 받게 되었습니다. 재요청을 할까말까 고민했었는데... 12월달에도 편지 도착안하면 재요청을 해야된다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더니... 어떻게든 도착을 하긴 합니다.

 

별것도 아닌데 괜히 인증하고 싶어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점선대로 동서남북 잘 절단 해주시면 ~ 개봉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나저나 미국에서 발송되는줄 알았는데 말레이시아에서 발송을 하는가 봅니다.

 

편지를 개봉해 핀번호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왼쪽편은 매직아이를 연상케 하는 로고로 괜히 무슨 숫자가 숨겨져있나 5분정도 매직아이를 해보았지만 아무 글씨가 없습니다.

 

 

이름을 히도리로 설정했더니 실명이 아닌 닉네임 히도리 이름으로 발송이 됩니다.

 

편지에도 적혀져 있듯이 핀번호가 도착한 편지를 받으면

1. 구글 에드센스에 접속을 합니다.

2.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3. 계정정보를 클릭한뒤 주소인증을 클릭합니다.

4. 핀번호 적는칸에 핀번호 작성 후 제출을 눌려줍니다.

 

 

 

 

매직아이를 연상케하는 왼쪽 디자인입니다.

나중에 소스로 사용할일이 있을려나 싶어서 일단 스캔후 내마음속에 저장 ~

 

 

핀 번호 인증전에는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면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떠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 주소확인을 눌린뒤 핀입력칸에 편지상의 핀번호를 입력해줍니다.

 

 

그런데... 핀번호를 입력을 해도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해 주세요' 라는 문구 오류가 계속 뜹니다. 핀번호 5회가 틀리면 본인인증과 귀찮아질수도 있기에 ... 참 난감합니다. 혹시나 데스크탑 크롬이 잘못되었는가 싶어서 노트북으로 접속을 해봅니다.

 

 

노트북으로 접속하니 주소인증이 되어있네요?

혹시나 해서 데스크탑 크롬도 로그아웃 후 재 접속을 하니 인증이 되어 있습니다. 단순 오류였던거 같네요.

 

애드센스 네이버광고에 비하면 아주 큰 광고료이긴 한데... 전 왜 갈수록 ... 수입이 줄어들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광고를 많이 달아서 그런가?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