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유도 울고갈 포항의 풀빌라 예약취소는 기본 현금영수증까지 거부?
본문 바로가기

issue

소유도 울고갈 포항의 풀빌라 예약취소는 기본 현금영수증까지 거부?

반응형

포항 청진에 있는 한 풀빌라에서 일어난 사건 입니다. 

왜 펜션들은 이렇게 일이 많이 일어나는지...

 

호텔만 하더라도 다 치워주고 서비스도 좋은데... 

훨신 비싼 펜션들 보면 노답... 

 

아무튼 이번 사건을 알아볼까요? 

 

1. 포항의 한 풀빌라 방문

그런데 예약한 방이 이용불가 통보.... 그것도 입실 20분전

 

2. 글쓴이가 예약했던 방의 모습

 

3. 욕실2개와 침대3개인 방

똑같은 조건의 방을 원했지만 방이 없다는 펜션측

결국 바베큐 무료와 퇴실시간 연장으로 합의

 

하지만 창문이 안잠김

여자4명이 묵엇던 펜션

 

창문에서는 물이 세어들어옴

 

결국 환불 요청을 하니 다른방으로 안내한 펜션

 

4. 새로운 방

어차피 여행온것 그냥 즐기다 가자 라고 생각할려고 했으나... 

대반전!!!

 

기존 예약했던 방이...

누군가가 이용중인 모습을 목격

 

5. 알고보니 펜션주인의 지인이 놀러온다고 하니 예약한 손님을 캔슬하고 지인을 맞이한것으로 보임

 

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최악인 풀빌라

왜냐고요?

 

위생문제

 

시설문제

 

부족한 접시는 일회용품으로 지급

 

실내바베큐 신천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스버너에 고기판 올려서 지급

 

손님이 있는 객실에 무단으로 들어오는 직원

 

펜션측에 현금영수증 요청하니 현금가라서 현금영수증 거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같은 세상에 이렇게 배짱장사가 가능한곳이 있는것에 대단하네요. 

 

소유도 풀빌라 많이 가던데...

소유 풀빌라 가도 이런 서비스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