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동 데니스로드맨 농구화 나이키 에어쉐이크 흰/남 OG컬러 AIR SHAKE NDESTRUKT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shose

악동 데니스로드맨 농구화 나이키 에어쉐이크 흰/남 OG컬러 AIR SHAKE NDESTRUKT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은 90년대에 출시 되었던 나이키 에어쉐이크 흰남 운동화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요즘 들어 나이키에서 구형 운동화 리트로 되어서 출시되는 제품이 참 많습니다.

에어쉐이크도 제가 중딩 시절 멋도 모르고 신고 다녔던 운동화중 하나입니다. 오랜만에 구입을 하고나니 어린시절이 생각이 납니다.

 

조던 때문에 큰인기는 없지만 오리지날 이라면 꽤 프리미엄이 붙어있는 에어쉐이크 입니다.

한창 NBA 열풍이 불었던 어린시절 데니스 로드맨 신발이라고 더 알려진 녀석입니다.

로드맨의 독특한 이미지 때문에 에어쉐이크 역시 아주 독특한 디자인을 뽑내고 있죠.

 

이번에 리트로 된 에어쉐이크는 총 3가지 컬러로 홈 어웨이 블랙 색상이 출시되었습니다.

전 흰빨이 구입하고 싶었지만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장바구니에 ... 흰빨은 구하지 못하고 흰남으로 구입했습니다. og컬러죠.

 

흰남역시 골드 사이즈 는 전부 품절이라 한치수 큰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사진과 계속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에어쉐이크 박스입니다. 구형 리트로 되었는 모델이나 박스는 요즘 나이키 박스와 똑같군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참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죠? 끈도 안쪽 사이드에서 묶는 방식입니다.

 

그나저나 오프화이트 베이퍼맥스 볼때마다 가슴이 참 아프군요 ㅜㅜ

베이퍼 맥스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오프화이트 X 베이퍼맥스 콜라보레이션 블랙프라이데이 대배지 직구 역시는 역시 가품인듯

참조 하시면 됩니다 ^^

 

악동의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뒷 로고 입니다.

 

 

밑창 역시 데니스로드맨을 연상케 하는 뭔가 악마같은 느낌이라 할까요?

실제로 보면 밑창 디자인이 정말 멋집니다.

여담으로 농구하면 최고의 만화 슬램덩크중 강백호의 모델이 데니스로드맨이였습니다.

그럼 서태웅은 뭘까요? 그렇죠! 마이클조던입니다.

 

 

옆 라인은 운동화 끈과 벨크로로로 농구화답게 발목까지 전체적으로 아주 잘잡아줍니다.

전 농구화로 사용한다기보다 거의 스트릿화 개념이긴 하다만 농구화 답게 기능성도 아주 월등합니다.

 

 

나이키 농구화라 하면 에어가 빠질수가 없죠

 

요번에 레트로 되면서 미드솔 부분은 우레탄 재질에서 파일론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구형 오리지날보다 가벼워지긴 했다만... 쭈글이가 심해질꺼 같은 그런 느낌? 이라 할까요?

 

 

흰빨은 앞코 스우시 부분도 레드칼라로 딱 박혀있던데 흰남제품은 스우시부분이 그냥 각인만 되어있습니다.

다른 메이커들은 자체 로고를 막 박아놓으면 꼴 보기 싫던데 이상하게 나이키의 스우시는 덕지덕지 붙어있어도 참 이쁜거 같습니다 업템포나 에어쉐이크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숨구멍도 있긴한데 통풍은 글쎄요? 있으나 마나 한 느낌? 이라 할까요?

 

 

 

전체적인 가죽이 쭈글이 가죽이라 신으면 신을수록 주름 잡히는게 그 또한 참 이쁘게 오래오래 신을수 있을꺼 같습니다.

내구도도 참 강한거 같고요.

 

요즘들어 리트로 되는 신발들이 많아지니... 제 은행잔고는 반비례해서 점점 작아지고 있네요 ㅜㅜ 90년대 추억을 회상할수 있게 해주는 나이키에게 참 고맙긴 한데... 쫌 천천히 ... 출시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튜닝해야되요! ㅜㅜ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