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wallet 앱 카드 등록하기 포인트카드 멤버쉽카드 민트코드 등록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아이폰 wallet 앱 카드 등록하기 포인트카드 멤버쉽카드 민트코드 등록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아이폰8,X가 출시되고 기존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구형아이폰 사용하다가 신형아이폰으로 넘어온사람들이 계실껍니다.

아이폰 순정어플?(순정이라하니이상하군요. 차도 아닌데...ㅋㅋㅋ) 중 wallet라는 월렛 어플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각종 카드들은 한 어플로 관리 해주는 어플인데 유사한 어플들이 참 많이 있죠 ~

 

하지만 무슨 어플이든 순정이 제일 깔끔하고 구동성또한 빠르고 편하고! 제일 좋죠 !

 

그러나 아이폰에 있는 wallet 앱은 유사앱들에 비해 등록하기가 참 번거롭습니다. 그래도 한번 등록해놓고 사용하면 아주 편하다는점!!!

 

wallet 앱 카드등록을 못하시는분을 위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라고 적고 배여사를 위해 적습니다)

 

 

먼저 사파리 인터넷 앱을 이용해서

pass.mintcode.org

라는 사이트로 접속 해줍니다.

다른 코드등록하는 사이트도 있는데 전 민트코드가 제일 편한거 같습니다.

 

아이폰으로 접속시 한번에 접속 안될수도 있으나 꾸준히 기다려 주시면 윗 사진과 똑같은 접속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원하는 포인트카드나 멤버쉽카드나 찾아주시면 됩니다. 원하는것이 바로 안나타나면 검색해주시면 되요 ~

왠만한 카드들은 전부 등록이 됩니다.

 

 

전 아이폰 백업으로 아이폰X를 구동중이기에 다른 카드는 필요없고 케이티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SK로 넘어와서 T멤버쉽 카드를 추가로 만들어줬습니다.

 

로고이름은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되고 카드번호만 틀리지않게 잘 적어주시면 됩니다 띄워쓰기나 - 표시는 안해도 됩니다 그냥 연달아서 입력하면 됩니다.

 

바코드종류도 선택할필요없이 그냥 128b로 만들면 됩니다.

 

 

전부 기입하고나서 생성을 눌려주면 윗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다시한번더 카드번호를 확인하고 난뒤 추가 버튼을 눌려줍니다.

 

 

그런뒤 아이폰 앱 wallet을 구동시켜보면 티멤버쉽이 추가되어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 쉽죠?

 

제일 처음 등록하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한번 등록해놓으면 다른 앱 절대 못씁니다. 구동력이 정말 빠르거든요 인터넷 접속할필요없이 바로 구동이 되고 또 광고도 없으니 군더거리없이 아주 깔끔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유별나게 각종 멤버쉽 포인트 카드들이 많은데 지갑에서 모두 빼고 폰으로 이동시켜서 들고 다닙시다!

 

놓치는 포인트 없이 하나하나 등록을 해서 포인트로 물건살때 그 쾌락을 즐기시길 빕니다.

 

-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