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프 카모플라쥬 패딩 녹계 양면 100%오리털 패딩 블랙프라이데이 일본이베이 프리쉽 대배지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베이프 카모플라쥬 패딩 녹계 양면 100%오리털 패딩 블랙프라이데이 일본이베이 프리쉽 대배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얼마전에 베이프 퍼스트 카모 녹계 모자를 하나 구입했었습니다.

 

베이프 1st 카모 샤크 스냅백 볼캡 모자 BAPE 1ST CAMO SHARK 녹계 패턴이 너무 이쁨

 

오랜만에 베이프 모자 하나 질렀더니 베이프 녹계 디자인이 너무 예뻐 보여서 패딩도 하나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후훗 또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했거든요. 인피니티 부품 구입건 때문에 대행 프리쉽을 많이 이용했었는데 자동차 부품뿐만 아니라 일본 이베이의 모든 품목을 대배지 해주는 사이트여서 꽤 여러모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전 닌텐도도 구입했었는데 한글판이 아니여서 반품요청한 일도 있습니다만 반품처리도 아주 잘해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받아서 약 350달러정도에 구매한 베이프 패딩입니다.

200달러가 넘어가서 관세 부과될줄 알았는데 희한하게도 택배아저씨가 관세말을 안합니다.

보통 자동차용품이나 비싼제품들 구매하면 항상 택배사에서 관세 받아가곤 했었는데 말이죠.

 

 

AAPE 베이프 로고가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가죽패치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요즘 길걷다보면 롱패딩들이 너무 많아서 해리포터 세상속 같은데 당분간 노페700같은 스타일의 베이프만 착용하고 다닐꺼 같군요.

 

 

오른쪽팔에도 패치가 부착되어있습니다.

 

 

밑면에도 AAPENOW라고 큼직하게 나 베이프다 라고 티낼려고 로고가 박혀져있습니다.

 

 

앞뒤양면으로 입을수 있는 패딩입니다. 그런데 녹계패턴쪽은 스프레이로 물을 뿌려보니 충분히 방수가 되는데

뒷편 검은색 부분은 방수기능이 약한건지 물방울이 안생기고 약간 흡수하는거 같습니다

 

 

가슴쪽은 레자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가죽입니다.

가슴로고패치는 스카치 발광이 나는 소재이고 녹계 패턴역시 군데군데 스카치 소재로 발광시 엄청난 발광을 보여줍니다.

 

 

전 황게보다 녹계가 역시 멋있는거 같습니다.

중간중간 고릴라 모양또한 아주 마음에 들고요.

 

 

두께감은 제가 들고있는 옷중에는 노스페이스 700정도의 빵빵함입니다.

생각보다 보온성도 꽤 괜찮은거 같습니다.

 

그러나 후드가 말아지는식이 아니라서 후드모자 부분은 무조건 내밀고 다녀야됩니다.

후드부분때문에 운전할때 은근 ET자세가 되는데 탈부착이 가능했으면 더욱 좋았을꺼 같습니다.

 

탭부분은 베이프 제품들이 늘 그렇듯 열쇠고리 같은 스타일로 달려있는데 패딩이다보니 오리털 샘플링도 들어있습니다.

샘플링을 보니 깃털이 안썩인 100%오리털 패딩인거 같습니다. 노스페이스 제품이나 빈폴패딩같은경우는 오리털이 실밥쪽에서 군데군데 빠지는데 베이프제품은 아직 신상이라 그런가 빠지는부분은 없는거 같고 빵빵함에 보온성도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제일 마음드는건 롱패딩 타입이 아니라 숏패딩이라 제일 마음에 듭니다. 작년에 구입했던 나이키돕바도 요즘 너무 롱패딩 세상이라 해리포터 보는듯해 입고 다니질 못했거든요 ㅜㅜ

 

녹계패턴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정말 만족하실꺼 같은 패딩입니다. 샤크 디자인은 너무 부담스럽고 카모플라쥬는 꽤 무난하게 입을수 있습니다. 또한 양면패딩이니 번갈아가면서 입어도 되니 말이죠 ^^

 

-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