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찌 보잉 선글라스 선물 받았어요~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구찌 보잉 선글라스 선물 받았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지난달 히도리 탄신일에 선물받은 구찌선글라스... 

드디어 포스팅하네요. 

 

박스 열어보니 파우치랑 기프트카드등이 들어있네요. 

 

선글라스 파우치가 금색으로 누가봐도 구찌구찌스러움이 마음은 드는데 너무 현란한... 

그냥 자동차 선글라스 홀더에 넣어두고 사용해야될것 같아요. 

 

크기는 오버핏은 아니고 남성분들에게는 딱 적당하며 여성분들은 오버핏 보잉선글라스로 사용하기 괜찮은것 같습니다. 

렌즈는 블랙단색으로 꽤 어두우며 편광은 아니라서 살짝 아쉽습니다. 

 

깔끔한 보잉 선글라스라서 유행 안타구 아무옷이랑도 어울려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테는 메탈소재는 아닌것 같은데 그렇다고 플라스틱도 아닌것 같구 뭐 신기합니다만~ 

일단 가벼워서 만족스럽네요. 

 

지인들은 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다녀서 멋부리는줄 알고 생선을 받긴 받았지만...

이게 참 씁쓸... 

안구건조증 비슷무리하게 예전에 운동하다가 각막에 상처가 생겼는데 그 이후 햇볕을 보기만 하면 눈물이 주륵주륵 나서 낮시간에는 늘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다니죠. 

 

아무튼... 이렇게 소인에게 선물을 주신다면 베리 땡큐입니다. 

어떤제품인진 모르니... 

여기서 끝!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