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4.5g + 지방시 GIVENCHY 틴트 리뷰 사용기 면세품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샤인 4.5g + 지방시 GIVENCHY 틴트 리뷰 사용기 면세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박수진 립스틱으로 유명한 입생로랑 립스틱 과 지방시 틴트 포스팅입니다.

 

첫번째로 입생로랑 YSL 립스틱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라는 이름을 가진 립스틱입니다.

박수진 립스틱으로 더욱 유명한 제품이죠.

 

 

입생로랑 루쥬볼립떼 샤인 4,5g는

'하늘 아래 같은 레드는 없다'

'당신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할 컬러'

라는 문구를 가지고 홍보를 하는데 광고문구에 맞게 정말 색상이 곱습니다.

 

 

구매했던 컬러는 12 corale dolman 색상인데 많이 붉지도 않으면서 연하지도 않고 상큼한 색상을 하고 있습니다.

 

 

입생로랑 루쥬 볼립떼 제품은 6가지의 오일이 함유된 감미로운 멜팅 텍스처가 입술에 닿는 순간 녹아들며 촉촉함을 오랜시간 유지 시켜줍니다. 

 

배여사가 정말 마음에 들어하는 립스틱이고 남자인 제가 봐도 잘 모르지만 겉모습이 정말 고습스러워 보입니다.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꺼 같습니다.

 

전체적인 금색톤으로 립스틱 케이스 크기또한 꽤 큰 편이라 고습스럽습니다.

 

 

두번째로는 지방시 틴트 제품입니다.

 

전 지방시가 지갑 가방만 나오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화장품 종류도 꽤 많은 종류가 나오는거 같습니다.

오픈마켓에서 구입할려고 보니 거의 해외배송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배여사는 면세점에서 구매해 왔는 제품인데 국내에는 브랜드가 입점이 안되었나 봅니다.

 

 

뚜껑에 큰 각인이 새겨져서 한층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명품브랜드는 아닌거 같고 미샤에서 나오는듯한 모양을 가지고 있는데

다른 국내 싼 틴트와 비교해서 발라보니 제리처럼 촉촉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왁스를 많이 포함하지 않은 제품이라 입술에 깊게 녹아 깊이가 있는 투명감을 보여주는거 같습니다.

 

 

배여사는 발색 색상이 참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엔 이거나 저거나 똑같아 보이는데 말이죠. 아마 배여사도 제가 하이그립이랑 일반 그립이랑 타야 바꿔끼우는거 보고 똑같은 생각을 하겠죠?

 

아무튼 남성분들 지방시 제품은 모르겠는데 입생로랑 제품은 선물용으로 정말 괜찮은 제품입니다. 큰 위기가 닥쳤을때 선물 하십시오 ! 바로 화가 풀릴껍니다!

 

-이상 히도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