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2 스트릿 브랜드 퍽킹레빗 포토그래퍼 볼캡 모자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FR2 스트릿 브랜드 퍽킹레빗 포토그래퍼 볼캡 모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요즘 눈에 가는 한 스트릿브랜드가 생겼습니다. #FR2 퍽킹레빗이라는 일본 19금 스트릿브랜드인데요. 

각각의 의류별로 위트가 넘치는 디자인이 딱 제 스탈의 브랜드더군요. 

 

뱅퀴시라는 일본의 스카쟌 브랜드 대표인 이시카와 료의 브랜드중 하나인 퍽킹레빗 입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본점이 생기고 근처에는 핑크핑크한 여성용 2호점도 있습니다. 핑크핑크한 퍽킹레빗 매장은 간혹 일본여행 블로그에서 보곤 했었는데 진짜 성인용품도 판매하는 사진을 보곤 했는데... 의류매장에서 성인용품이라니... 저로선 상상도 못할 일이군요.


아래 사진들 로고를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컨셉이 성인을 겨냥한 브랜드 입니다. 
담배나 SEX,타브랜드 패러디 그래픽 티등 기발한 상상으로 디자인 된 제품들이 여러제품들인데 스트릿브랜드를 좋아라 하는 저로선 완전 빠지게 되더군요.

 

제품은 티셔츠와 후드,바지등 스트릿 의류들과 각종 악세사리들 선글라스,시계,케이스등 출시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닛산 부품하나 구입할려고 일옥에 접속했다 우연히 발견한 퍽킹레빗 모자입니다. 

언듯 보면 어디서 많이본 디자인이죠?

파타고니아 모자랑도 비슷하기도 하고 발렌시아가랑도 비슷하기도 하지만 틀린 브랜드! FR2 입니다. 

이것이 바로 FR2의 매력이겠죠?

전체적인 품질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마감처리도 깨끗!

FR2 택 입니다. 

토끼가... 왜이렇게 옆에 있는것을 좋아하는지 원...

일옥이로 직구로 구매했는데 관세포함되고 하니 타 스트릿브랜드랑 비슷한 금액대 입니다. 

아직까지 크게 알려진 브랜드가 아니다 보니 비싼감이 있을수도 있지만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대만,홍콩에서도 붐이 일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모자 메인 로고는 파타고니아가 아닌 포토그래퍼!

ㅋㅋ 취재다닐때 FR2모자 쓰고 다녀야겠어요. 

기자증 없이도 출입 가능할듯;;;

오른쪽 귀부분에는 귀여운 토끼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제가보기에는 토끼가 뒤로 그냥 돌아보는것 같은데... 왜 배여사는 싫어라 하는지... ㅋㅋㅋ

빨간눈의 토끼가 그저 귀엽기만 하네요. 

모자는 프리사이즈로 끈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는 아래 링크를 보시면 여럿 모자 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

 

아디다스 베이스볼 클래식 트레포일 캡 불꽃마트 데일리 모자로 굿 사용기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노가다꾼의 기본템은 뭐니뭐니해도 바로 모자죠. 바쁜 아침 머리감을 시간 없을때 세수만 대충하고 모자만 딱 쓰면 출근준비끝!(이것이야말로 자영업자의 권리...ㅋㅋ) 또 얼마전 뉴스..

hidori.kr

 

 

나이키 드라이핏 헤리티지86 캡,드라이핏 애슬릿 반팔,드라이핏 레전드 반팔 리뷰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는 여름입니다. 그래도 작년 여름에 비하면 살만한것 같네요. 작년에는 더위를 잘견딘다고 생각한 제가... 더위를 못이기고 바로 에어컨을 구매했으니 말이죠. 작..

hidori.kr

 

나이키 태극기 국뽕 나이키 헤리티지86 클래식 라인 평창동계올림픽 에디션 aO0821-010 나이키 볼캡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은 평창 나이키 볼캡이라 불리는 aO0821-010 나이키 모자 포스팅 입니다. 늘 리셀가로 판매하는 업자들 욕은 엄청하면서... 리셀가로 구입한 스우시 볼캡입니다. 일단 왜 샀냐고요..

hidori.kr

 

마스터마인드 재팬(mastermind JAPAN) X 반스(Vans) 롱 스트랩 로우 캡 정말 심플함속 멋짐폭팔 모자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신발쟁이인 제가 요즘 계속 모자만 구입하게 되네요... 사고싶은 신발들 가격이 콜라보라는 이름 하나로 가격들이 미쳐가는 바람에... 아무튼 오늘 포스팅 할려고 하는 모자는 반스 X..

hidori.kr

 

OFF-White 오프화이트 볼캡 모자 오프화이트 시그니쳐 virgil abloh 월드와일드 모자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달 전 구매했던 베이퍼맥스 X 오프화이트 2017/12/07 - [the post-review/shose ] - 오프화이트 X 베이퍼맥스 콜라보레이션 블랙프라이데이 대배지 직구 역시는 역시 가품인듯 가품..

hidori.kr

 

베이프 스페이스 카모 샤크 스냅백 야광 스카치 모자 야구모자 남자모자 베이프모자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도 베이프 스냅백 포스팅입니다. 포스팅할 스냅백은 베이프 스페이스 카모 샤크 입니다. 작년에 출시 된 제품이죠. 어두운곳에선 야광효과도 있는 제품입니다. 작년에 어찌나 사고..

hidori.kr

 

베이프 1st 카모 스냅백 캡 옐로우카모 황계 남자모자 봄모자 베이프모자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제 차량들 전부 봄 준비가 끝이 나고 차에 돈쓸일이 없어지니... 신발사고 모자사고... 헝그리튜너 헝그리어답터는 길은 끝이 없나 봅니다. 2017/11/21 - [the post-review/패션&뷰티]..

hidori.kr

 

캠프캡의 기본중 기본! 슈프림 데님로고 캠프캡 블랙 슈프림 워시드 치노 트윌 캠프캡 카모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어제 포스팅한 구찌 볼캡 모자에 이어서 함께 질러버린 슈프림 데님로고 캠프캡 블랙 와 슈프림 워시드 치노 트윌 캠프캡 카모 포스팅 입니다. 나이가 30줄이 시작되어도 슈프림은 사..

hidori.kr

 

지코모자 꾸찌모자 구찌볼캡 17fw 구찌 200035 오리지널 캔버스 웹 모자 (베이지)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17fw 구찌 200035 오리지널 캔버스 웹 모자 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모자는 녹색구찌 상자에 포장이 되어 꾸찌가방에 담겨져 왔습니다. 바로 이 녀석입니다. 가수 지코가 쓰..

hidori.kr

 

베이프 카모플라쥬 패딩 녹계 양면 100%오리털 패딩 블랙프라이데이 일본이베이 프리쉽 대배지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얼마전에 베이프 퍼스트 카모 녹계 모자를 하나 구입했었습니다. 베이프 1st 카모 샤크 스냅백 볼캡 모자 BAPE 1ST CAMO SHARK 녹계 패턴이 너무 이쁨 오랜만에 베이프 모자 하나 질렀..

hidori.kr

 

베이프 1st 카모 샤크 스냅백 볼캡 모자 BAPE 1ST CAMO SHARK 녹계 패턴이 너무 이쁨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볼캡모자가 유행할때 스냅백을 구입하고 스냅백이 유행할때 볼캡모자를 구매해야지 조금이라도 더 싸게 산다고 생각하며 이번에 베이프 모자를 하나 질렀습니다. 사실 구입할려고 생각..

hidori.kr

쉽게 설명하자면 헤리티지86보다는 살짝크고 베이스볼 클래식보다는 작습니다. 

저도 머리가 큰편인데 충분히 이쁜 핏으로 착용이 되요~ 사이즈는 크게 걱정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안쪽 라벨에는 뉴하탄 로고도 있는데 뉴해탄과 같이 제작이 되었나 봐요.뉴해턴모자는 벙거지모자들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아무튼 참 매력적인 모자는 확실합니다. 

지인들도 토깽기보고 무슨브랜드냐고 종종 묻고 하더군요. 

특히 토끼띠인 히도리... FR2 모자 쓰고 토끼같이 뛰어다니며 열심히 돈벌어다 주는 모자가 되길...

 

이상 히도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