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이 정말 편안한 두툼한 쿠션링 네파등산양말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발이 정말 편안한 두툼한 쿠션링 네파등산양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입니다. 

 

노가다꾼은 아니지만 하도 사부작사부작 돌아다니다 보니 늘 발건강에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정확히 발건강을 챙긴다기 보다 발을 편안하게 할려고 노력을 하는 편이죠.

그래서 늘 쿠션링이 많이 있는 신발을 선호하는편이죠. 예를들어 에어맥스 같은 운동화들 말이죠.

그런데 30대가 시작되고 부터는 신발 뿐만 아니라 양말에도 신경이 쓰이더군요. 20대에는 양말을 안신던가 정말 얋은 발목양말같은것만 4계절 내내 신고 다녔는데... 역시 나이의 힘을 무시를 못하는건지... 30대초반이 되고 부터는 신발뿐만 아니라 양말도 두꺼운 양말을 신게 되더군요. 

그래서 찾게된 양말들이 테니스양말들이였는데 테니스양말들은 쿠션링보다 땀흡수가 주기능이다 보니 처음 샀을때의 쿠션링은 없고 양말재질이 빳빳해지곤 하더군요. 

이러한 점을 커버하기 위해 찾은 양말은?

등산양말 입니다.

사실 등산양말은 하나같이 아저씨 같기도 해서... 썩 땡기는 디자인은 아니였습니다만... 뭐 30대가 이제 아저씨죠. 간지보다는 편안함을 찾게 되는 나이죠!

일단 헝그리족이다 보니 가성비가 괜찮은 등산양말을 찾아봤는데 딱 제눈에 들어온것은! 네파 등산 양말! 5족에 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디자인은 랜덤발송이라고 하니 고르지는 못하고 장목 3켤레와

단목 2켤레가 왔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둘째치고 양말자체 촉감이 보들보들 합니다. 일반 면양말들의 빳빳함?이 아니라 수면양말정도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촉감이 보들보들해서 참 괜찮아요.

중간중간 건조력을 높이기 위한 통풍설계로 땀흡수도 잘되고 전체적으로 발목을 잘 잡아주며 3:1밴드로 흘러내림방지도 예방해주는 기능성 양말입니다. 

뭐 제돈주고 구매한 제품이다보니 홍보가 아니고 진짜 편안합니다. 일반양말 신고 돌아다닐때와 네파양말 신고 돌아다닐때와 발바닥 피로도를 비교하자면 진짜 차이가 많이 납니다. 

애플워치 기준으로 하루에 걸음양이 7~8000걸음정도 되는데 일반양말신고 집에 돌아왔을시 족막염정도는 아니지만 발바닥이 욱신욱신 아팠지만 이녀석은 꽤 편안하네요.

뒤꿈치부터 앞발 부분까지 발바닥 전체적으로 2중파일 구조로 만들어져 쿠션감을 한층 높였다고 합니다. 한국인의 발에 맞게 3차원형 조직으로 짜여졌다고 하는데... 뭐 이러건 모르겠고 정말 편안해요.

일단 발바닥 전체가 꽤 도톰하기에 발의 피로가 확실히 줄어드는것 같습니다.

장시간 오래 서있는 분이나 스포츠 활동시 꽤 괜찮은 양말임은 틀림없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

2018/05/25 - [the post-review/패션&뷰티] - 아디다스 불꽃 정품 양말 니뽄 스타일 100%자수 샤필 후드티 반팔티 도깨비 잉어 니뽄 직수입

 

아디다스 불꽃 정품 양말 니뽄 스타일 100%자수 샤필 후드티 반팔티 도깨비 잉어 니뽄 직수입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티셔츠와 아디다스 정품 양말을 선물 받았습니다. 참 이리저리 선물을 많이 받네요~ 받은만큼 갚아줘야되는데 ㅜㅜ ㅎㅎ 티는 안내도 늘 고마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데이~ 무튼 먼저..

hidori.kr

2019/11/23 - [the post-review/패션&뷰티] -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삭스 S21489 트레포일 하나만으로 굿디자인

 

아디다스 솔리드 크루삭스 S21489 트레포일 하나만으로 굿디자인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2019/10/22 - [the post-review/shose ] - 아디다스 헤이븐 HAVEN-BY9715 리뷰, 커플운동화,데일리운동화,가성비운동화 2019/10/22 - [the post-review/shose ] - 아디다스 에센셜 스..

hidori.kr

2019/04/15 - [the post-review/패션&뷰티] - Cailv Kerini 언더웨어 1900원? 가성비 최고 키모니 스포츠 양말 푹신한 쿠셔닝

 

Cailv Kerini 언더웨어 1900원? 가성비 최고 키모니 스포츠 양말 푹신한 쿠셔닝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에어팟을 노리는 하이에나 히도리 입니다. 몇 달전부터 이벤트라는 이벤트는 전부 응모하고 있는데... 전부 탈락... 마지막으로 남았던 이벤트는 얼마전 포스팅 했던 케이뱅크관련 포..

hidori.kr

양말 관련해서 몇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 가성비면 가성비 기능성이면 기능성!

네파등산양말 너무 괜찮은것 같아요. 5족 더 구입해야겠어요. 

아! 사이즈는 남성용 250~280mm 정도고 여성용은 230~260mm라고 하니 남녀 잘 구별하시고 ~ 딱 하나 아쉬움점이 있다면 똑같은 양말에 색상만... 올화이트나 올블랙이였으면... 좋았을려만... 역시 등산 양말은 등산양말이라고 알록달록...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