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팟 케이스 추천! 베이프,꼼데가르송 실리콘 케이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IOS&android

에어팟 케이스 추천! 베이프,꼼데가르송 실리콘 케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에어팟 이야기입니다.

역시 애플 아이템들은 액세서리 사모으는 것이 진리! 아이폰이나 애플 워치뿐만 아니라 에어 팟 역시 수많은 케이스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지난 광군절때 해외직구로 몇가지 에어팟 케이스를 주문했었는데~ 드디어 도착을 하고~ 구독자분들에게 이쁜 에어팟 케이스를 소개할려고 해요~

짜잔~

힙쟁이 스트릿쟁이들이라면 단번에 무슨 브랜드인지 아시겠죠?

히도리가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인! 베이프 입니다. 당연히 정품은 아니고 알리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길래 배여사와 커플룩??(이라기에는 완전 틀린 디자인이지만... 베이프라는것에...) 으로 사용하기 위해 구입을 했죠~

먼저 베이프 빅페이스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실리콘재질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생각보다 퀄리티가 꽤 좋아요. 제가 사는 밑지방 촌동네에선 무슨 로고인지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베이프를 좋아하는 저로선 너무 마음에 들어요.

뒷쪽 모습입니다. 

에어팟 뚜껑 열고 닫고하는데 걸리는것 없이 좋은 퀄리티 입니다.

허나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디자인 특성때문에 딱 맞게 만들수가 없었는건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기존 에어팟에 비해 케이스가 큰 편입니다. 

보통 안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면 큰 불편함이 없는데... 이 녀석을 사용하니 안주머니가 꽤 두툼해졌어요. 

그래도 옆쪽에 잘 보시면 열쇠고리를 걸수 있는 구멍이 있어서 가방이나 힙색같은데 연결하면 꽤 괜찮은 잇템일듯 합니다.

다만... 사이즈가 조금만 더 작았더라면...

다음 에어팟 케이스는 귀가 달린 곰! 샤크후드를 입고 있는 메이콤 토이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이 역시 실리콘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요.

빅페이스 케이스보다는 에어팟과 비슷한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있어서 큰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귀가... 커서... 

하지만 베이프 베어 브릭의 상징은 뭐니뭐니 해도 곰 '귀' 이죠. 베이프의 상징인 고릴라와 곰귀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캐릭터 곰상어! 

앞선 빅페이스 보다 퀄리티가 훨씬 좋고 사이즈도 아담하기에 정말 괜찮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녀석은 제가 사용하고 빅페이스를 배여사가 사용하길 원했는데... 역시 보는눈은 똑같은건지라... 상어곰 케이스는 배여사에게로...

나중에 질려서 다른 케이스 사용한다 하면 제가 사용해봐야겠어요.

3번째 에어팟 케이스 입니다.

이녀석은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는데요. 

저렴한 만큼 퀄리티는 살포시 앞서 소개한 제품들보다 떨어집니다. 재질 역시 일반적으로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에어팟 케이스의 하드한 재질에 프린팅만 되어 있는 녀석이에요.

제가 생각했던 퀄리티가 아니라... 이녀석은 그냥 울산 폰팔이의 최강자 성남동KT매장의 부점장님에게 증정!

마지막 제품입니다.

딱 봐도 무슨 제품인지 아시겠죠? 

꼼데가르송! 사실 이 녀석이 배여사가 사용할 에어팟 케이스였어요.

그런데 문제가 하나 생겼죠...

짜잔~ 보이시나요?

크기가 어마무시합니다. ㅋㅋㅋ

빅페이스도 사이즈가 크다고 느끼는중인데... 꼼데가르송 에어팟 케이스는... 베이프 빅페이스에 2배정도 큽니다.

이 케이스는 진짜 가방같은데 엣지주기 위해 사용을 하던가... 아니면 가방을 항상 들고다니시는분들은 뭐 상관은 없겠지만... 저같이 주머니에 넣어다니시는분들에게는 사이즈가 너무 큽니다.

그냥 이쁜 쓰레기로... 케이스 보관함에 살포시 넣어뒀죠... 언젠가는 사용하는 일이 있겠죠?

결국 배여사와 히도리 에어팟의 최종선택은 제일 처음 소개한 베이프 시리즈로 ~

다음은 에어팟 철가루방지 스티커 작업 입니다.

2019/06/25 - [the post-review/adopter] - 에어팟2 역시 애플제품들은 악세사리를 질러야 제맛! 철가루 방지 스티커,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슬림 슬리브,스트랩

 

에어팟2 역시 애플제품들은 악세사리를 질러야 제맛! 철가루 방지 스티커,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슬림 슬리브,스트랩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애플의 기기들... 아이폰부터 시작해 아이패드,애플워치... 그리고 이번에 구입한 에어팟까지... 역시 애플제품들은 부가적인 악세사리가 없으면 안되는것 같습니다. 이유는요? 아무..

hidori.kr

윗 포스팅을 보시면 예전 에어팟을 처음 구매했을시 철분방지 스티커를 구매하고 부착을 했었는데요. 

국내에도 물론 판매하고 있긴 한데 ... 국내에는 가격대가 역시... 비쌉니다. 물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도 많이 있습니다만...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증상이 있죠... 네 바로 택배비 입니다. 싸게 구입하면 한장에 천원도 안하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데.... 택배비는 2500원... 

그런데 해외직구로 구입하면 무료배송으로 보내는 제품이 제법 많이 있습니다. 다만 배송시간이 오래 걸리죠. 급하지 않으신분들은 2~3주 기다린다고 생각하고 해외에서 주문하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앞전에 썼던 제품은 아무 무늬가 없는 일반 철가루방지 스티커였는데 이번에는 나름 별모양,달모양등 엣지가 있는 스티커 입니다.

또 함께 도착한 시커먼 이 스티커는!!!

에어팟 이어폰 스티커 입니다. 

에어팟이 화이트 색상이다 보니... 정말 쉽게 떄가 묻어요. 사용해보신분들은 다 공감하시죠? 이유는 모르겠으나... 똑같이 생긴 유선 이어폰 사용할때는 이정도로 떄가 묻지 않았던것 같은데 에어팟은 하루에 한번은 물티슈를 닦아주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러워지는것을 방지하고자 이 스티커도 구입했는데... 손장애가 있는건지... 똑바로 부착이 안되네요.ㅋㅋ

그냥 바로 뜯어버렸다는...

그래도 철가루 방지 스티커는 나름 잘 부쳤어요~

스티커 부착방법은 더욱 자세히 포스팅 되어 있는 글들이 많이 있겠지만 나름 팁을 드리자면~ 윗뚜껑부터 부착하세요~ 윗뚜겅 부착방법은 아래부분에 살포시 올려두고 뚜껑만 닫으면 됩니다~

에어팟 프로가 출시가 되어서... 바꾸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지금...

나름 에어팟 케이스도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도 하고 ~ 철가루 방지스티커도 새로 부착하고 해서 새로운 기분으로 ~ 또 이놈의 지름신을 극복이 되었답니다~

에어팟케이스 구입 원하시는분들은 댓글 주시면~ 대행 해드립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