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shose

가성비 좋고 막신기 좋은 운동화 소개 - 프로스팩스 컴포트 CS404, 스프링 블레이드 바운스 BS1503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랜만에 신발 포스팅이에요~

이번에 소개 할 운동화는 이쁜 운동화기 보다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운동화를 소개 할려고 합니다. 일할때 막 신을수 있고 저렴한 제품들 말이죠.

일할때 막 신을수 있는건 뭐니뭐니 해도 안전화이기 합니다.

2019/03/04 - [the post-review/shose ] - 가볍고 신고벗고가 편한 안전화 작업화 밀레 M-007

윗 링크를 보시면 운동화들은 수십켤레가 있지만 안전화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구입을 해보았죠. 밀레 제품인데... 막 신기는 참 좋긴 한데... 발이 정말 아프더군요. 슬립온 스타일에 가볍다고는 하지만... 일반 운동화에 최적화 되어 있는 제발에는 영 맞지가 않습니다.

특히 맥스빠인 히도리에게는 안전화신기는 그냥 하늘에서 별따기죠.

안전화가 앞코부분에 철이 부착되어 있기에 발보호가 되긴 하지만... 제가 하는 일에선 크게 안전화는 필요없을듯 하고... 그렇다고 신발장에 있는 신발들을 일할때 신자니 너무나 아깝고...

그래서 싼마이 저렴한 가성비 좋은 운동화를 몇켤레 구입 해봤습니다.

먼저 프로스팩스 제품 입니다.

컴포트 CS 404입니다.

프로스팩스의 워킹화 시리즈 중 하나 입니다. 예전 김연아 신발로도 잠시 반짝 거렸던 제품이죠.

일단 막 신을려고 하면 가성비가 좋아야 되겠죠?

인터넷 최저가 기준 2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그리고 프로스팩스는 아쉽게도 크게 인기 있는 브랜드가 아니다 보니 멀티샵에 가보시면 재고 처분을 하기 위해 엄청 싸게 할인을 하기도 하죠.

전 ABC마트에서 진짜 말도 안되는 금액 오천원에 구입했습니다.

워킹화 답게 경량화가 우수하기에 엄청 가볍습니다. 또 신발 전체적으로 아주 유연해 발바닥 모양대로 구겨져 아주 편안한 쿠션링을 보여줍니다. 워킹화 답게 통풍도 나름 잘되어 있어 오래 신어도 내부가 쾌적함을 유지 해줬습니다.

밑창입니다.

미끄럼 방지 러버처리가 되어 있긴 한데 ... 소재상 물기가 묻어 있는 대리석 바닥등에서는 많이 미끄럽습니다. 아무튼 이 가격대에 이정도 퀄리티면 너무나 만족이에요. 일단 오래 신어도 발 피로가 없습니다. 사이즈는 그냥 정사이즈로 신으시는게 딱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소개 할 운동화는!

어디서 많이 본 디자인이죠?

제가 지금까지 구입했던 운동화중 가장 편안하게 신었던 신발을 순서대로 적자면 일단 베이퍼맥스,맥스97,이지부스트 그리고 스프링 블레이드 입니다.

이녀석은 아디다스 스프링 블레이드 짝퉁이죠.

정확히 말하자면 카피 제품은 아니고 알리에서 구입한 스프링 블레이드와 비슷한 디자인 운동화에요. 짝퉁 제품들 같이 진짜 나이키나 아디다스 로고가 부착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요.

알리에서 2만원대에 구입을 했는데 ~ 포스팅 하기전 대충 정보를 얻고자 검색을 해보니 국내에서도 3만원대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네요.제라카 라는곳에서 말이죠.

이 운동화가 이름이 있는줄은 몰랐는데 검색해보니 바운스 운동화 BS1503 이라고 불리네요.

생김새만 보고 이게 무슨 쿠션링이 좋냐? 라고 생각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스프링 블레이드를 처음 봤을때 별로 였거든요. 스프링 블레이드는 일단 제 스타일의 디자인이 아니기에 이걸 왜 구입하냐 라고 생각했었습니다만... 지인에게 선물을 받고 한번 신어보니... 정말 편한 신발이였거든요.

아디다스 스프링 블레이드는 런닝화로 밑창의 특수한 플라스틱 재질이 스프링과 같이 걸을때 통통 튀어가며 훨씬 편안하게 걸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스프링 블레이드는 일단 한번 신어보셔야 새로운 세상을 볼수가 있습니다.

아무튼 이러한 스프링 블레이드에 빠져 있는 저에게 우연히 알리에서 발견하곤 바로 구입했습니다. 진짜 스프링 블레이드와 같이 편안할까? 라는 의구심을 가지며 말이죠.

일단 도착을 하고 신어봤는데! 정말 편안하게 신을수가 있는 신발입니다.

2만원대의 신발이라 막 신어도 전혀 아깝지도 않고 소재가 매쉬재질이라 통풍 하는 최고 입니다.

형광색 양말을 신으면 속이 다 비칠만큼 통풍이 잘되요.

쿠션링도 정말 좋습니다.

밑창이 에어맥스같은 구조와는 또 틀리게 신었을시 자동차 쇼봐아 같이 압축이 되는데 무게 배분을 잘해주는건지 뭔지 모르지만 정말 푹신하게 신을수가 있습니다. 신발 안에 있는 깔창 역시 꽤 두꺼운 재질이라 정말 푹신하고 장시간 신을수 있는 운동화 입니다.

아디다스 스프링 블레이드가 크게 나와 한~두치수 작게 신어야 되는데 이 제품도 역시 한치수 작게 신으시면 딱 맞아 떨어 집니다.

신발끈이 있긴 하지만 일반자체가 혀부분이 나뉘어져 있는것이 아니라 일체형이기에 신고벗고 하기도 편안하고 발볼이 넓어도 정말 편안하게 신을수가 있습니다.

진짜 편안한 신발 입니다!

 

가성비 좋고 막 신기 좋은 운동화 찾으시는분들 윗 두가지 운동화도 한번 살펴보세요~ 후회 안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