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트로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LSD-1000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adopter

레트로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LSD-1000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2017/11/12 - [the post-review/IOS&android] - 소니 엑스페리아 XZ 로쏘 ROSSO 리미티드 에디션 G8141KR/R 2부

2017/11/26 - [the post-review/adopter] -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R-3380 아담하지만 강력한 사운드 실내 실외 레져스포츠 브리츠 스피커 BRITZ

2018/12/19 - [the post-review/adopter] - 가성비 좋은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엔보우 노블 F2 usb메모리,마이크로sd,라디오까지 재생

2019/05/20 - [the post-review/adopter] - 스마트한 집을 만들어보자! 구글홈미니 리뷰 오케이구글 **** 해줘~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등록

윗 링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블루투스 스피커 몇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없을때는 몰랐는데 막상 블루투스 스피커를 한번이라도 사용하셨다면 무선과 쉽게 연결하여 음악재생이 되는 블루스트 스피커는 이제 일상에 없으면 안되는 제품 중 하나가 되었죠.

특히 구글홈미니 같은 경우 거실에 설치 해두고 원하는 음악을 찾아 재생을 하던가 각종 뉴스재생등 음성인식도 잘되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욕실에 설치 해두고 샤워할때 음악을 틀어 재생시키곤 하는데... 얼마전 고장이 나버렸죠.

그리하여! 가성비 괜찮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던 중 노벨뷰 LSD-1000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제품보다 저렴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나무소재의 스피커와 나름 빈티지풍한 스피커를 찾다 선택하게 되었죠.

자 ~ 언박싱을 한번 해볼까요?

요즘 중국제품들도 꽤 포장에 신경쓰고 하는데... 포장은 썩... 그냥 본체는 뽁뽁이에 포장되어 있고 박스도 그냥 심플 그자체!

구성품 입니다.

AUX선,5핀 충전선

무선 리모컨도 있습니다.

손쉽게 리모컨으로도 컨트롤 할수가 있는 노벨뷰 LSD-1000 입니다.

그나저나 리모컨 어디서 많이 본 제품인데... 어디서 사용했더라? 생각해보니 카오디오 데크 리모컨이랑 똑같게 생겼네요.

카오디오 리모컨으로 동작을 할려나요?

무선 제품 답게 충전 배터리도 있습니다. 5핀에 연결을 해 전기를 계속 공급을 시켜 사용할수도 있지만 휴대용으로도 사용할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2400mAh 배터리로 탈부착이 가능한 배터리 입니다.

리튬배터리 특성상 수명이 있는데 손쉽게 배터리를 교체 할수 있기에 더욱 오랫동안 장기적으로 사용할수가 있겠죠?

배터리 탈부착은 뒷면 뚜껑만 열면 누구나가 조립할수가 있습니다.

뒷편 온오프 버튼으로 전원을 켜보았습니다.

노벨뷰 LSD-1000는 블루투스 스피커 이지만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일단 블루투스연결,FM라디오,USB,SD카드 재생가능,AUX단자

블루투스 역시 5버젼은 아니지만 그래도 4.2버젼이라 소비전력이 조금이나마 효과적이겠죠?

메모리로 재생시 라스트 메모리 기능도 있어 전원을 껐다가 다시 재생시 처음부터 재생이 되는것이 아니라 마지막으로 들었던 노래부터 재생이 가능합니다.

버튼 역시 직관적이라 누구나가 손쉽게 컨트롤 할수가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역시 한눈에 확인 가능한 LED로 표기가 되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자 가장 중요한 음질 테스트를 해볼까요?

먼저 블루투스 연결부터 해줍니다.

불루투스 연결할시 LSD-1000 기기를 찾으면 아주 쉽게 페어링이 됩니다.

영상으로 음질을 살펴보시죠~

영상을 보셨으면 구독 한번 눌려주시면 1년내내 행복이 찾아옵니다~

ㅎㅎㅎ

4w 스피커 두개로 몸체에 비해 꽤 고출력 사운드를 보여줍니다.

나무 몸체로 만들어진 스피커 이기에 공진과 자체울림으로 스피커에서 꽤 맑은 소리를 보여줍니다. 부밍현상이나 화이트 노이즈도 없고 아주 맑게 재생이 됩니다. 물론 충전시에도 화이트 노이즈가 없어요.

얼마전 화이트 노이즈 관련 포스팅을 했었는데

2019/11/17 - [차쟁이/KIA BONGO3] - 차량 오디오 노이즈 테블릿 충전 노이즈 잡기!AUX 노이즈 필터 아이솔레이터

자세한 이야기는 윗 링크 참조 하시고 ~

아무튼 볼륨을 맥스로 맞춰도 노이즈가 없어서 아주 만족중입니다.

오른쪽 윗부분을 보면 안테나도 설치되어 있어요.

라디오는 가끔 장거리 운전중일때만 듣긴 하지만 가끔 라디오도 꽤 재밌게 방송을 하더군요.

한국형 FM라디오로 고감도 라디오를 들을수가 있습니다. 오토스캔기능이 있어 주파수 맞출 필요없이 쉽게 주파수도 맞춰 집니다.

리모컨 이용시 스캔 버튼을 눌려주시면 되고 본체에서는 플레이 버튼을 눌리면 오토스캔이 됩니다.

사이즈는 155*85*80 으로 작은 사이즈의 스피커 입니다.

훨씬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도 많이 있지만 맑고 고운 소리! 다양한 기능! 그리고 레트로한 디자인!

노벨뷰 LSD-1000 스피커 였습니다.

 

당연히 제돈주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