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륵같은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 재구매 가성비는 굿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계륵같은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 재구매 가성비는 굿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지난 광군절때 미친듯이 구매했던 해외직구 제품들이 하나 둘 도착하기 시작하고... 배여사에게 들통날까봐... 택배가 오는 시간에 맞춰 문앞에 기다리기 일쑤... 참 힘듭니다... ㅋㅋㅋ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샤오미 면도기 입니다.

샤오미 면도기는 작년쯤 포스팅을 한적이 있죠.

2018/05/15 - [the post-review/buy.etc] - 샤오미 전동 전기 면도기 3날 360도 롤링 헤더 방수 전기면도기 가성비 굿

2019/10/10 - [the post-review/adopter] -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 충전 불가능 한번 고쳐볼까? 와이즐리 면도기,쉐이빙폼,우르오스

자세한 이야기는 윗 링크 확인 하시면 됩니다.

포스팅에 보이듯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가 고장이 나서 직접 뜯어 봤었는데 ... 이 면도기는 결코 오래 쓴다는 생각으로 구입하시면 안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하긴 했지만 재구매 한 이유는 ... 몇 달전 샤오미 면도날을 추가로 구입해버려서... 아까움에... 다시 구입하긴 했지만 결코 크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아닙니다. 그냥 가성비로 써야되는 면도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자 언박싱을 해볼까요?

마치 아이폰 언박싱 할때의 느낌이죠?

깔끔합니다.

뒷면입니다.

정품로고와 시리얼등이 적혀져 있지만 AS는 안됩니다.

윗 포스팅에 고장 원인을 적어놓긴 했지만... 약 6개월정도 사용하면 작동이 안될꺼에요.

박스를 열면 본체와

케이블,청소솔,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뭐 중국어라 내용은 모르나 사용하기가 무척 직관적이다 보니 설명서는 크게 필요 없어요.

기존 구매했던 면도날 입니다...

제일 처음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가 고장 났을때 충전이 안되는 현상으로 충전케이블을 구입하면서 추가적으로 면도날도 한화 12000원 가량 주고 구입을 했엇는데... 케이블이 문제가 아니라 면도기 자체가 고장난것이였죠.

앞전에 구매했던 면도기의 고장증상은

1. 충전이 잘 안됨 (케이블 독부분과 접촉불량 같은 증상으로 몇번을 꼿고 빼고 해야지 충전이 됨)

2. 어느 순간부터는 아예 충전이 안됨

앞전에 고장난 이유가 물기때문에 고장이 난것으로 결론을 내렸었는데... 휴...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는 방수가 되는 면도기이긴 하나... 가격대가 가격인 만큼 전체 방수가 아닌 면도날 부분만 방수가 되는걸로 생각하세요. 샤워하면서 면도를 해도 작동이 되긴 하지만 아마 몇달 사용하지 못하고 고장날껍니다.

작동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버튼을 한번 눌려주시면 작동을 하고 버튼을 꾸욱 눌려주시면 파워모드!

전원오프는 버튼을 눌리면 꺼집니다.

면도날 입니다.

3중면도날로 360도 롤링이 가능합니다.

얼굴 전체를 상처없이 면도가 가능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일반 면도기보다 전동면도기가 절삭력이 살짝 부족합니다.

아시죠? 전동면도기로 면도하면 거무스름 하게 수염자국이 남아버리는것!

저도 전동면도기를 주 면도기로 사용하는것은 아니고 일반 면도기날이 가격도 비싸고 아침 출근 시간에 면도거품 바르고 거울보면서 면도하고 수염 다듬고... 시간이 아까워서 그냥 샤워할때 머리감으면서 대충 쓱쓱 하는 용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에요.

깔끔하게 면도할때는 그냥 일반 면도기가 최고!

커버를 보면 방수가 정말 잘될것 같이 생겼습니다.

충전독 부분도 물기가 남아 있으면 물기를 감지를 해 충전도 안되고요.

저도 처음 구입했을때만 해도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가 방수하나 만큼은 확실하구나를 느꼈는데 ... 구입하고 난 뒤 1년도 안되어 고장이 난것을 보고는 그냥 딱 가격대에 맞는 퀄리티다! 라고 결론...

본체는 최대한 물이 안묻게 관리를 하셔야지 오래 쓰십니다.

특히 충전독부분 물기때문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충전이 잘 안되곤 하는데 최대한 잘 말리고 사용하세요.

진짜 계륵같은 샤오미 3중날 전동 면도기...

면도날만 아니였으면 영영 이별이고 나도 드디어 필립스 전동면도기를 써볼수가 있었을터인데...

아마 이 녀석 이후로는 더 이상 샤오미 면도기는 히도리 사전에 없을듯 합니다. 샤오미에서 신형 전동면도기도 나오긴 했는데 뭐 거기서 거기겠죠? 신형은 LED 화면으로 충전률도 보여주곤 하던데 더 업그레이드 된 만큼 더 잘 고장날듯 해요.

아무튼 전동 면도기 선택은 본인에게! 샤오미빠이긴 하지만 저는 절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