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버리힐스 폴로클럽 멀티 이펙트 올인원 모이스쳐라이저 스킨로션 리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비버리힐스 폴로클럽 멀티 이펙트 올인원 모이스쳐라이저 스킨로션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2018/06/17 - [the post-review/패션&뷰티] - 캐릭터 리파이닝스킨 로션 저렴한 남성 화장품 싼느낌이 아님 향도 좋고 가성비도 굿

윗 링크에 있는 캐릭터 리파이닝 스킨 로션... 제가 쭈욱 잘 썼던 남자 스킨 로션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목욕탕의 로션이 아니며 순한 스킨 로션 중 하나였죠. 무엇보다 저렴하다 보니 ... 스킨 로션 각각 4통씩 구입을 했었는데... 써도 써도... 줄어들지가 않더라고요.

휴... 1년동안 쓰니 딴 제품이 써보고 싶기도 하고... 나이가 먹으니 향이 강한 스킨 로션을 쓰고 싶더라고요. 따로 향수 뿌리기도 귀찮고...

그러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저렴하게 딜을 하는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비버리 힐스 폴로클럽 올이원 스킨로션!

우리가 흔히 하는 폴로! 랄프로렌폴로!과 로고가 비슷해 짝퉁으로 알고 있는 비버리힐즈인데 이역시 미국내 런칭이 되어 있는 브랜드중 하나 입니다.

올인원 제품 답게 토너+에멀전+에센스가 하나로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테스터까지 검증이 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기능을 잠시 보자면

피부보습 - 피부수분을 보충하고 저장하여 촉촉함유지,충분한 영양과 수분공급으로 유수분 밸런스와 탄력을 지켜줌

미맥 - 미백기능성

주름개선 - 주름개선기능성

피부진정 -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

피부정화 - 묵은 각질,과다피지등을 정리 정돈하여 깔끔한 피부 정화

용량은 120ml

3초면 토너,로션,에센스 끝! 정말 간편하죠.

펌프역시 일반적인 스트로우식이 아닌 진공펌핑식이라 용기를 흔들필요 없이 내용물을 깔끔하게 전부 사용할수 있는 스킨로션 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향은 CK 원 향수와 비슷한 향이며 강하지 않은 느낌이라 면도 후 발라도 크게 따갑지도 않고 꽤 만족중입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선물용이나 남성분들 이것저것 챙겨바르기 귀찮으신분들 꽤 괜찮은 제품 입니다.

가성비 최고!

한번 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