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호 태풍 미탁 울산 도로 곳곳이 침수... 물폭탄일세...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끄적끄적

18호 태풍 미탁 울산 도로 곳곳이 침수... 물폭탄일세...

반응형

18호 태풍 미탁이 오고 있습니다.

올해 태풍이 몇개가 오는건지 원...

지난 17호 태풍 타파이 온지 얼마나 되었다고...

지난 태풍은 바람이 엄청나게 불더니... 이번 18호 태풍 미탁은 바람은 물론이고 물폭탄이네요.

울산 모습입니다.

도로 곳곳이 침수가 일어나고 있어요.

영상에 보시든 도로 곳곳이 침수가 되었습니다.

회사 앞에 차량 주차한곳들도 하수구에서 물이 흘러넘쳐 침수된 차가 몇대가 있네요.

다행히도 저는 트럭몰고 가서 ㅜㅜ 침수는 안되었지만 차량 곳곳에 똥들과 흙탕물이 한가득...

 

몇시간 후면 대구에 도착한다고 하는데... 현재는 조금 잠잠하네요.

진짜 태풍전야인가...

 

도로곳곳에 공무원분들이 하수구에 쌓인 쓰레기들 분리하고 교통통제하고 ... 늦은 새벽까지 고생을 많이 하시더군요.

 

아무튼 조용하다고 방심하지말고~ 완전히 소멸될때까지 다들 조심하시고!

 

몇주 후 저렴한 중고차들이 쏟아져 나오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