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파온라인4 HOT 프리미엄 업사이클링 상자 취소 환불 방법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game

피파온라인4 HOT 프리미엄 업사이클링 상자 취소 환불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랜만에 피파온라인4 포스팅이네요.

몇일전 피온4 새로운 선수팩이 생겼습니다. HOT 선수팩이라 하여... 뭔가 요상한... 더 이상 큰 아이디어가 없나 봅니다.

아무튼!!! HOT 카드 출시로 인해 각종 패키지가 나왔는데요. 무현질 유저로서... 6000FC 이런건 넘사벽이고... 하루하루 무료 50FC씩 모았던걸로 HOT 선수팩 프리미엄 업사이클링 상자 라는것을 구매했습니다.

빨간 네모획에 있는 상자죠.

600FC 짜리 상자... 무려 6000원짜리 선수팩 상자입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더군요. 유료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바로 오픈할수가 없는 아이템입니다.

HOT 선수팩 프리미엄 업사이클링 상자를 열기 위해선 HOT,TC OVR 88+ 선수팩이 있어야지 열수가 있습니다. 허나... 웹상점에서 구매할떄는 이러한 문구가 전혀 적혀져 있지 않더군요.

그리고 88+ 선수팩을 얻기위해선 추석패키지 몇만원짜리를 구매해야지 얻을수 있고 현질을 하지 않으면 유료아이템을 전혀 열수가 없는 구조더군요. ㅜㅜ 젠장...

허나!!! 어쩔수 없이 삭제해야되구나 생각했지만!!!

피파온라인4에서 업사이클링 아이템에 관련 공지가 떴습니다.

'상자 사용법을 인지하지 못하고 잘못 구매한 구단주들에게 계정당 1회에 한해 환불해줍니다' 라고 합니다.

ㅎㅎ 별 기대는 안했는데 저같이 실수로 구매하는 사람이 많이 있는가 봅니다.

업사이클링 상자 구매취소 하는 방법은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에 1:1문의를 하면 업사이클링 상자 구매취소 바로가기 링크란이 있습니다.

윗 사진을 보시면 빨간네모상자 보이시죠?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업사이클링 상자 구매 취소를 할수 있는 입력칸이 나옵니다.

기재 사항을 꼼꼼히 적어주시고~

업사이클링 구매 취소 문의를 접수를 하면 끝!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잘못 구매하는 바람에 접수량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최대 9월30일까지 걸릴수도 있다고 하니~ 사용하지도 못하는 아이템 잘못 구매하신분들은 얼른 취소 신청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