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MM 배송보류- 프로모션 구별때문에 처리해놓은 상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CMM 배송보류- 프로모션 구별때문에 처리해놓은 상태

반응형

2018/11/01 - [the post-review/패션&뷰티] - FCMM 11월01일 최고 90%할인... 그러나 접속도 힘듬... 노이즈 마케팅인가?

지난 포스팅 입니다.

 

접속안되어서 반쯤 포기하고 절대 구매안해야지 생각하며 익스플로러는 전부 끄고 크롬하나만 돌려놓으며 밀렸던 업무보고 있었습니다.(혹시몰라서 ㅋㅋㅋ)

 

그런데 결제성공...

사실 원했던 제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덕다운이 이가격이 어디야 라는 생각으로 결제했죠.

 

당일날 회원가입이 안되어서 2일에 회원가입 성공

고객센터에 비회원 주문건 회원등록해달라고 글 남기니... 답변따위는 절대 없고...

고객센터인

070-4944-7513

한시간꼴로 전화걸어도 통화중...

 

뭐 각종 기사거리 보니 사람들도 엄청 많이 몰려 전화에 불이 붙구나 생각을 하며... 난 결제 성공했으니 15일 쯤 기다리면 배송이 될꺼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방금 비회원 조회 해보니 배송보류!

어제까지만해도 상품준비중 이였거든요.

 

공지사항에 뭐 카페24 어쩌고저쩌고 재고가 안맞다니 어쩌고저쩌고 변명 써놓은 꼬라지 보니... 아마 취소가 될듯...

 

네이년 블로그에 보면 어제 인피니티 앞범퍼 한판 해먹었는데 ... 그냥 취소되면 도색이나 해야되겠어요.

시부랄

 

만약 취소되면 아무리 생각해도 답은 딱하나!

홈페이지 회원수 늘리기?

회원정보 수집 나중에 광고문자 날리기용?

 

아무튼 FCMM 홍보부서는 일은 정말 잘한듯... 내가 사장이라면 보너스 준다... ㅋㅋ

 

취소가 된다면 사업자로 가입해 세금계산서 때문에 무통장입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될런지... 한동안 엄청 돈이 묶여있을꺼 같기도 하고...

 

역시 중저가 메이커보다 아예 메이커없는 싼마이 품질좋은 제품을 겟하던가 니케급으로 가야된다는 이유를 뼈저리게 느끼고 있네요.

 

문의글 바로 오네요

ㅋㅋㅋㅋㅋ

 

배송보류는

프로모션 주문상품을 구별하기 위해 처리해 놓은 상태로 상품준비중이라고 합니다.

그냥 배송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게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