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도리 무배당 차도리ECO 운전자보험 1807 가입하다. 운전자보험 과연 필요한건가?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끄적끄적

히도리 무배당 차도리ECO 운전자보험 1807 가입하다. 운전자보험 과연 필요한건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은 운전자 보험하나를 가입했는데~ 운전자 보험은 무엇이냐?

그리고 혜택내용등에 대해 포스팅 할까 합니다.

 

일단 저도 가입하기전까지 운전자 보험을 왜 넣어야되나?

자동차보험 넣는것도 힘들어죽겠는데... 할인이나 해주지 무슨 운전자 보험이냐 생각했었죠.

그런데 어머니 성화때문에 결국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뭐 보험에 대해서는 자동차 보험 말고는 크게 신경도 안쓰고 잘 모르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만~ 그래도 제가 가입한 자동차보험이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는 확인 해봐야겠죠?

 

먼저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같이 의무보험도 아니고 굳이 넣을필요가 없습니다.

 

그전까지 운전자보험은 쉽게 생각해서 교통사고 났을시 대인,대물이 아닌 10대중과실로 사고가 났을시 벌금 지원해주고 변호사비용 내주고 교통사고처리지원금(즉 합의금) 내어준다는것만 알고 있었죠.

 

물론 음주운전같은것들은 안됩니다! 그러나... 10대중과실... 1년에 사고가 날까요? 현재 10여년간 무사고 운전자인데 돈이 참 아까웠습니다.

사고벌금이라 해봤자 그나마 승산이 높은것은 음주운전인데 음주운전은 당연히 보험처리가 안되고 해서는 안될일이죠.

 

 

많은 운전자보험들중 제가 가입한것은 무배당 차도리ECO 운전자보험 1807입니다.

 

보험설계사는 20년간 이용중인 설계사분으로 깔끔하게 잘해줍니다. 울산분들 운전자보험에 관심있으시면 한번 연락해보세요.

뭐 광고받고 포스팅하는것은 아니니 ~ 보험팔이라고 생각은 하지 마시고요.

 

 

제가 가입한 무배당 차도리ECO 운전자보험 1807 한번 살펴보시죠~

 

 

이번에 새롭게 개정되어서 선보인 운전자 보험이라고 합니다.

 

일단 운전자보험답게! 가장 중요한 변호사선임비용,벌금,대인형사합의,실손비등은 더 든든해졌다고 합니다.

 

 

자동차관련 부상이 아닌 일반 상해로도 왠만한 혜택들이 전부 들어있고요.

 

 

그리고 운전자=자동차 관련답게 원격지사고시운반비용이라 하여 20km이하 렉카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차량고장으로 렉카이용은 못하지만 사고시만 가능합니다. 그래도 1년에 1사고당 계속해서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보장내용은 자동차사고부상발생금,상해사망,상해수술비,뇌,내장손상수술비,자동차사고치아보철발생금,골절진단비,깁스치료비,관절증 수술비,화상진단비,응급실내원치료비,대인형사합의실손비,보복운전피해보장등이 있습니다

 

 

 

또한 11등급 이상의 우량운전자에게는 부분할인도 적용이되어 월 4만원에서 소량이지만 39200원으로 할인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밥몇번 밖에서 안먹고 집에서 먹는다 생각하고 넣었는데~ 운전자보험넣기전에는 몰랐지만 넣고나니 심적으로 참 편안하네요.

무엇보다 보복운전 관련 옵션들 ㅋㅋㅋ

 

 

또 보험기간동안은 보험료가 인상없이 보장받고 만기시 만기환급금도 있답니다.

 

 

요즘은 전부 휴대폰으로 전자서명시대네요.

티뷰론 타던시절에는 보험설계사분들 만나서 직접 싸인하거나 팩스로 받아서 싸인하고 팩스보내고 했는데 세상이 참 좋아졌습니다.

 

 

보험가입 후 ~ 선물받은 선풍기 ~ 몇주전에 선풍기 조립법에 대해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바로 운전자보험 가입후 받은 선물이랍니다.

 

운전자보험... 뭐 아직까지도 꼭 넣을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심적으로 편안해지고 한달에 얼마씩 돈버린다고 생각하면 좋을꺼 같아요.

 

아니면 운전자보험 혜택도 받고 여러 담보들과 같이 가입을 하면 감기때문에 병원에 갔을시에도 보상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뭐 선택은 각자의 몫이니 ~

 

그냥 가입하면 좋고 가입안해도 좋은게 운전자보험이다? 라는것으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