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즐리 리필 면도날 4입 구매! 와이즐리는 가성비 최고의 면도기 더 이상 비싼 면도기 쓰지마세요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와이즐리 리필 면도날 4입 구매! 와이즐리는 가성비 최고의 면도기 더 이상 비싼 면도기 쓰지마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일전에 와이즐리 라는 면도기를 포스팅 했었습니다.

2018/05/18 - [the post-review/패션&뷰티] - 가성비 최고인 면도기 와이즐리 wisely 브랜드 면도기의 비싼가격에 대응책! 성능도 굿

자세한 포스팅은 링크 참조 하시면 됩니다.

 

첫구매는 스타터 팩이라는 녀석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날 2개와 면도기 본체가 있는 녀석이죠~

 

현재 면도기는 질레트에서 와이즐리 면도기 + 샤오미 전기면도기 궁합으로 바꿨습니다.

 

일단 장점은 돈이 굳는다는 점! 헝그리 블로그에 맞게끔~ ㅎㅎ 돈이 아껴져요~

질레트 사용할때는 마하3와 퓨전을 번갈아가며 면도를 하고 마지막 남은 날로 2달간의 면도를 하곤 했는데 ~

현재 면도 궁합은 특별한날이 아닐때는 대충 샤오미 전기면도기로 면도를 하고 쫌 깔끔하게 면도를 할때는 와이즐리로 면도를 하곤 합니다.

 

와이즐리 스타터팩에서는 날이 2개가 들어있는데 현재 한달 시점에 새날을 교체를 한뒤 리필면도날 4개짜리와 면도기를 추가 구입을 했습니다.

 

 

앞선 포스팅을 보신분이라면 아실터인데 스타터 팩 구입했을때 사진상의 면도날 보관함이 없어서 참 아쉬웠는데 ㅎㅎ 막상 보니 더 이쁜거 같네요 질레트 시리즈들의 프라스틱 보관함과는 차원이 틀립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막 고급소재는 아니고 플라스틱이긴 합니다만 뚜껑이 있다는 것이 참 마음에 듭니다.

 

 

깔끔하쥬 ~

 

4개날 기준으로 일반구입시 9600원 정기구매시 8900원입니다.

 

꾸준히 와이즐리만 사용할꺼면 정기구매 신청해놓는것이 좋긴한데 조금이라도 싸게 면도 하고 싶어서 평일에는 거의 샤오미 전기면도기로 면도를 하고 데이트나 특별한날에 와이즐리를 사용하다 보니 일주일에 2~3번밖에 날면도를 안하게 됩니다.

그래서 전 일반구입으로 구입했습니다.

 

정기구매는 무료 배송인데 일반구매는 택배비가 붙습니다. 그러나 15000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니 세컨으로 면도기도 하나 구입하면 굿~

 

 

제 수염모가 촘촘하고 굵은 수염입니다.

 

쉬운 예로 질레트 마하3으로 면도시에 수염이 면도기에 붙어 뜯어지는듯한 면도가 되고 질레트 퓨전 시리즈로 면도시는 시원하게 절삭이 됩니다.

 

진짜 와이즐리에서 돈 한푼 안받고 포스팅 하는겁니다!

(제 리뷰들은 99%가 직접 구입합니다. ㅋㅋ 블로그거지 아니에요)

 

 

그런데 와이즐리 면도날은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 질레트 퓨전 시리즈보다 절삭력이 조금 더 뛰어나던가 비슷합니다.

 

 

그래서 추가 구매하게 되었죠~

 

또한 퓨전시리즈들에만 있는 프리시전 트리머 부분으로 콧수염이나 구렛나루까지 다듬을수가 있고 윤활밴드도 생각보다 꽤 오래 유지가 됩니다.

 

아무튼 가성비가 참 좋은 면도기인건 확실합니다.

 

특히 면도기의 무게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약간 묵직한게 싼마이 느낌이 안나고 참 좋습니다.

 

 

저번에 사용하던 퓨전 면도기도 쓰레기통으로 들어가고 본가에 있던 프로쉴드도 쓰레기통으로 들어가게 생겼습니다.

ㅎㅎ 아무튼 가격이 참 매리트 있는 와이즐리!

 

현재 이 가격에 초심을 잃지 않고 계속해서 시장을 파고 들며 더더욱 성장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