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프 스페이스 카모 샤크 스냅백 야광 스카치 모자 야구모자 남자모자 베이프모자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베이프 스페이스 카모 샤크 스냅백 야광 스카치 모자 야구모자 남자모자 베이프모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오늘도 베이프 스냅백 포스팅입니다.

포스팅할 스냅백은 베이프 스페이스 카모 샤크 입니다. 작년에 출시 된 제품이죠. 어두운곳에선 야광효과도 있는 제품입니다.

작년에 어찌나 사고 싶던지 ㅜㅜ ... 지금은 출시때 보다 가격이 많이 내려와 출시 당시보단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닐백속에 곱게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이 제품은 해외직구로 약 2주정도 소요되었던거 같네요. 인천공항에서 어찌나 출발을 안하는지 ㅜㅜ 매일매일 송장 확인한다고 고생했답니다.

 

 

처음 보면 괴물같기도 하고 유치해보이는 디자인이긴 하나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디자인입니다.

바탕은 블랙카모스타일이다 보니 추리링이나 대충 외출할때도 그냥 척 머리위에 올리고 나가기가 쉽죠.

 

 

정품 택입니다. 근데 중국산 베이프 모자인경우 택부분도 거의 동일하더군요. 조금 더 연하다고 해야되나?

베이프 스페이스 카모 샤크 스냅백은 아직 중국산제품이 없던데 아마 조마간 이것도 엄청 풀릴꺼 같습니다. 역시 중국살람 대단해요~

 

 

메이드 인 좌팬~도 적혀져 있습니다.

일본이라는 나라는 싫지만 일본차량이나 기타등등 참 부러운것도 많은 나라 입니다.

 

 

베이프 스페이스 카모 샤크 안쪽 고릴라형님 로고는 금자수로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참 고급스러워요 ~ 근데 쉽게 떨어질꺼 같습니다.

빅헤드는 어떤색과 조합을 해도 멋진거 같습니다.

 

 

모델명에 스페이스가 붙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야광 효과가 있는 제품들입니다. 모자뿐만 아니라 반바지 후드티등 스페이스 라인도 꽤 출시되어있습니다. 지코후드티라 불리는 베이프 샤크후드도 스페이스 라인이죠.

 

뭔가 영롱한것이 꽤 멋지지 않나요?

 

스냅백 답게 프리사이즈로 조절이 되고 대충 걸쳐도 되니 참 편리한거 같습니다. 스냅백이 유행할때 볼캡 볼캡이 한창 유행할때 스냅백이 진리죠 ㅎㅎㅎ 아마 재작년같이 스냅백 거꾸로 쓰고다니는 스타일이 유행이였다면 지금 구매한것 보다 몇만원 더 비싸게 구입했겟죠?

 

무튼 누누이 말하지만 베이프와 아이스크림은 사랑입니다. 40대에도 착용하고 다닐수 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