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tech 신발&레자전용 접착제 떨어진 신발,슬리퍼 고쳐보기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v-tech 신발&레자전용 접착제 떨어진 신발,슬리퍼 고쳐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몇일전 오픈마켓 한 판매자에게 가스켓 본드 구입하면서 택배비가 아까워 이것저것 묵음배송을 했었습니다.

 

그중 없어도 되나 있으면 좋은 물건 v-tech 신발&레자전용 접착제 입니다.

v-tech는 에폭시나 기타 접착제만드는 회사로 참 유명하죠 성능보다는 가성비? 다이소에도 v-tech제품들이 꽤 많이 진열되어있습니다.

 

 

물건은 사진에 보이듯이 한세트에 2개씩 들어있습니다.

 

 

신발전용 접착제가 왔으니 사용을 해봐야겠죠?

5년넘게 신고 있는 나이키 베네시 슬리퍼 입니다.

베네시는 무난하게 신기괜찮은 제품이긴 하나 단점이 있다면 발등부분이 천으로 되어 있어 여름철 물놀이 후 제대로 안말리면 냄새가 어마무시하게 납니다 ㅎㅎㅎ

 

그리고 제 베네시 떨어진 부분 저부분이 매우 잘 떨어집니다.

 

 

그러나 신발 전용 접착제가 있으니 걱정 끝!

 

 

접착제를 요렇게 발라줍니다.

 

사용방법은

 

접착하실부분을 이물질이 없게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그리고 사진에 보이듯이 접착제를 바른 후 접착부위를 바로 접착 시키면 안붙습니다 한 5분정도 지난 뒤 접착제가 약간 끈끈해지면 접착부분을 힘주어 부착시켜주면 됩니다.

 

접착부위 접착을 시켜도 붙지가 않아도 압력을 가해 고정시켜두면 접착이 됩니다.

 

 

그리고 집에 다 떨어진 신발이 어딨나 찾아보니 프로스팩스 조깅화가 눈에 들어옵니다.

 

떨어진 부분 접착시킬려고 하니... 세무?같은 소재의 신발은 접착제를 묻히니 표면이 살짝 녹습니다. 모든 신발이 가능한것은 아닌거 같습니다. 세무같은 소재의 비싼제품들은 AS점에 의뢰를 하시는게 정답이네요. 고무나 레자같은 재질의 신발은 이 접착제로 어느정도는 접착이 가능한거 같습니다.

 

 

접착 후 30분가량 지난 모습입니다. 에폭시같은 느낌으로 접착이 됩니다. 투명접착제가 실리콘같이 굳습니다. 많은 양을 사용하시면 두께감이 생길꺼 같습니다. 접착 될만큼 소량만 뿌리면 세어나오는것도 없이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하루 마른뒤 물에 넣어보아도 접착력에는 이상이 없고 잘 고정이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