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코스 랩핑지 스티커 나만의 아이코스 꾸미기 빈티지 스페인 스티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buy.etc

아이코스 랩핑지 스티커 나만의 아이코스 꾸미기 빈티지 스페인 스티커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새로 구매한 아이코스에는 하드케이스 타입의 케이스를 부착했습니다.

2018/02/10 - [the post-review/buy.etc] - 아이코스 하드케이스 버레이 레오파드 케이스 , 보테가 스타일 케이스 리뷰

그리고 기존 아이코스인 화이트 아이코스에는 반년동안의 잔기스와 더러워짐을 가리기 위해 아이코스기기에 맞게끔 나온 스티커 랩핑을 하기로 했습니다.

 

 

구매한 스티커는 정말 가고싶은 나라 스페인 모양의 아이코스 랩핑지 입니다.

 

 

내용물을 보면 이런식으로 아이코스 기기에 맞게끔 랩핑지 스티커가 제단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랩핑지 스티커다 보니 드라이기나 열풍기로 굴곡진 부분을 부착을 해야됩니다.

 

부착방법은

 

1. 홀더를 분리합니다.

2. 화살표 방향으로 모서리부터 붙입니다.

3. 둥근 부분은 열처리 후 붙입니다.

4. 마찬가지로 화살표 방향으로 모서리부터 붙입니다.

5. 열처리 후 한쪽 방향으로만 붙입니다.

 

대충 이런느낌입니다. 그러나 전 꽝손이다 보니... 작년에 인피니티 랩핑을 해준 저의 동반자 랩핑의 신! 배여사를 불러봅니다.

 

 

주말에 맛있는거 사준다는 미끼를 던지고 미끼를 물었습니다.

 

 

한땀한땀 아이코스 랩핑지 스티커를 부착하기 시작했습니다.

 

 

2017/12/06 - [차쟁이/infiniti G35C] - 인피니티 G35쿠페 지쿠프 랩핑 무광 그레이 올랩핑 프로젝트 DIY 1

2017/12/09 - [차쟁이/infiniti G35C] - 인피니티 G35쿠페 지쿠프 랩핑 무광 그레이 올랩핑 프로젝트 DIY 2

2017/12/09 - [차쟁이/infiniti G35C] - 인피니티 G35쿠페 지쿠프 랩핑 무광 그레이 올랩핑 프로젝트 DIY 3

 

예전 인피니티 랩핑도 직접했었는데 아이코스 랩핑지스티커 역시 열풍기나 드라이기를 이용해 굴곡부분을 잡아야됩니다.

뜨거운 바람으로 시트지를 살짝 녹이면?? 랩핑지가 쭉 잡아땡겨 굴곡부분에 부착하면 왠만한 굴곡부분은 전부 잡힙니다.

 

 

랩핑지 스티커를 부착한 아이코스 모습입니다.

 

 

제단이 되어 나온 스티커라 보니 딱딱 맞게끔 나와 무척 편리합니다.

 

 

화이트 색상이다 보니 꽤 더러워짐이 묻어있었는데 아이코스 랩핑 스티커로 튜닝?을 하고나니 새 제품같기도 하고 참 마음에 드는군요.

 

 

뚜껑부분이나 옆부분이나 본체부분이나 각각에 전부 맞게끔 제단되어 있습니다. 뚜껑 윗부분까지도 말이죠.

 

 

충전 짹 부분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옆부분 버튼 부분도 구멍에 맞게끔 제단이 되어 있어 LED나 버튼이나 전혀 문제 없습니다.

 

기기는 스티커 부착으로 새것같이 변했는데 ㅜㅜ 버튼의 까짐은 가릴수가 없군요.

 

 

빈티지풍의 스페인 아이코스 스티커입니다. 꽤 느낌 있지 않나요?

오픈마켓에 조금만 검색해보시면 꽤 많은 모양의 랩핑지가 판매중입니다 ~ 드라이기만 있으면 꽤 퀄리티 높은 결과물이 나오니 ~ 아이코스 꾸미시고 싶은신분들은 꼭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 이쁩니다.

 

 

아이코스는 멋져졌는데 케이스에 아이코스를 보관하니 멋진 빈티지풍의 아이코스를 자랑을 못하겠군요.

참 아쉽지만 그래도 자기만족 아니겠습니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