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MS 교주 정명석을 취재한 그알! 1시간으로 부족해 다음주 2시간 방송 결정 PD수첩도 JMS 교주 취재!
본문 바로가기

issue

JMS 교주 정명석을 취재한 그알! 1시간으로 부족해 다음주 2시간 방송 결정 PD수첩도 JMS 교주 취재!

반응형

4월 18일 PD수첩에서 정명석의 JMS가 방영되며

4월 22일 그것이알고싶다에서 JMS에 대해 방송이 됩니다. 

 

특히 그것이알고싶다는 저녁 11시에 방영을 하지만 22일에는 10시에 방송이 됩니다. 

그 이유는 1시간안에 JMS에 대해 다 못다루기에 1시간 연장 특별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고편이 방영된 후 

그알 게시판은... 

 

JMS신도들의 집단항의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물론 PD수첩도 마찬가지 입니다. 

 

PD수첩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JMS 방송 보도를 금지하라"며 현재까지 수백건의 항의글이 올라왔으며 
JMS 신도들은 실명 공개도 서슴지 않고 "정명석 총재님은 절대 여자를 건드리지 않는다", "JMS 방송 짜깁기하지 말고 공정한 방송 하라", "JMS는 당당하고 깨끗하다"며 적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게시판에도 JMS 신도들의 비슷한 항의글이 수십 개 이상 달리고 있습니다. 

 

2023.03.07 - [issue] - JMS교회의 정명석 목사 하늘의 명령으로 성관계를 하는 메시아?

 

JMS교회의 정명석 목사 하늘의 명령으로 성관계를 하는 메시아?

JMS교회의 정명석 목사! 이번에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에서 나오게 되어 다시 큰 이슈 입니다. 도대체 그는 어떤 사람이였을까요? 영상을 보고 나서는 그에게 어울리는 단어

hidori.kr

지난 넷플릭스에서 나는신이다에서 방영된 후 JMS교회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그것이 알고 싶다' 역시 이번 JMS편을 평소보다 빠른 시작으로 확대 편성해 특집 방송으로 선보이는 만큼, 작정한 심층 취재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기대가 되네요. 

 

아래는 그알의 다음주 예고편 스샷 입니다. 

 

2007년에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뤘던 정명석

 

2023년의 정명석은 또 어떤 사건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