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리비 400만원 난리난 인피니티 무보험운행에 압류까지?
본문 바로가기

issue

수리비 400만원 난리난 인피니티 무보험운행에 압류까지?

반응형

해당사건과 관련없는 예전 제 차량 인피니티 입니다.

어제 오늘 최고의 이슈!

인피니티 사이드미러 400만원 청구 사건!

각종 뉴스기사도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MBC,SBS뉴스에도 출연한 인피니티!

진짜 보대드림의 영향력은...

다시 한번 착하게 살아야 되는 이유를 알게 되는군요. 

 

아무튼! 

해당 사건은 이렇게 그냥 흘러 잊혀지는줄 알았으나!

해당 차량에 또 다른 장난을 해놓은것으로 보입니다. 

뭐 지티윙은 벌써 신고가 되었을것이고~

배기는 구변작업을 했겠죠. 요즘 같은 세상에... 

 

도대체 뭘 장난을 했을까요?

보이시나요?

 

번호판 장난질...

세상에...

번호판까지 건들이다니...

 

자동차 번호판 장난질은... 

꽤 심각합니다. 

 

저도 예전 투스카니 시절 싼마이로 뒷범퍼 고쳤는데... 봉인이 떨어진것도 모르고 다니다가 경찰서 가서 조사받고 공업사 연결 후 넘어가긴 했지만...

무조건 경찰서 가서 조사 받아야 됩니다. 

 

만약 고의성이 있다면 벌금이 천만원까지 나올수 있는거죠. 

그런데 보배드림의 한 회원분이 경찰에 신고를 한 녹음 영상을 올렸습니다. 

경찰측 주장으로는 차 살때부터 전차주가 한것이다!

다음주에 번호판 교체할것이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예전 중고차 딜러가 올려둔 사진까지 올라왔습니다. 

차량 구매는 21년 3월...

그런데 2년동안 번호판 상태를 몰랐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끝이면 안되겠죠?

원부 조회하면 압류가 11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정차 몇만원도...

 

뭐 다 떠나서 보셔야되는건 무보험! 차량

지금은 가입했는지 모르겠지만 무보험 운행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주정차 과태료 납부도 못하고 보험 가입... 아니 하다 못해 책임보험 가입할 돈도 없고...

(예전 인피 오너로서... 자차빼면 얼마 안합니더...)

 

 

도대체 이전은 어떻게 했을까요? 

 

인피니티를 좋아했던... 아니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점점 인피니티가 돼지국밥충 차량이 되어가는것 같아서 너무 아쉽습니다. 

400 받아서 압류 없앨려고 했던건 아니시죠?

하... 

차도 좋아하고 바이크도 좋아하는것 같은데...

일단 헝그리로 취미생활을 즐기시는 모습...

마치 절 보는것 같아서... 마음이 더욱 아프네요. 

짭크라포빅인지 모르겠지만.... 

최홍만 팔뚝이 달린것 보니 동네에서도 앵간히 후카시 넣고 다녔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절대 아니라고 하지마세요. 

최홍만 달면 어쩔수 없습니다. 

나도 모르게 관종이 되어서 시선을 받고 하차감을 느껴야되는거니깐요. 

저도 잘아죠. 티뷰론 시절부터... 

 

그런데 신기하게도 30대가 되면 관종병이 없어지는데... 또 결혼을 하면 더더욱 없어지고 부끄러운걸 알텐데.... 제 주변만 그런가 봅니다. 

 

뭐 갠취니깐 패스!

또 해당 인피니티에 부착되어 있던 동호회 스티커로 말이 많습니다. 

 

해당 사장님은 무관하다는 입장 입니다. 

차주가 직접 부착을 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왜 연관이 없는데 부착하고 다니냐! 

시안도 없는 사람이 부착을 하느냐!

직접 붙혀준거 아니냐! 등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그런데 차쟁이 인생이 20년이 다 되어가는 제가 봤을땐~

 

차주와 샵 사장 친한건 사실! 

그러나 사장은 돈줄로 보며 차 만져주고 하는 그냥 그정도?

 

스티커는? 

진짜 차주가 너무 멋져보여서 부착을 했을겁니다. 

스티커 시안? 어차피 샵에서도 자동차 스티커 업체가 있을것이고 거기 가면 도안 그대로 남아있으니 주겠죠.

 

왜 이렇게 생각하냐고요? 

엑센트, 티뷰론, 투카가 최홍만 배기를 달고 공단을 달리던 시절

제가 사는 이 지방에도 수많은 튜닝카들이 있었습니다. 

 

 

한때 유행했던 xx카, 짜x등 많은 튜닝샵들의 스티커가 왜 유행한지 모르겠지만 유행을 했었는데 전혀 관련이 없는 사람들도 스티커를 부착해서 다니더군요. 

그래서 물어보니 스티커집 가니깐 만들어줬다고... (진짜 베르나 타던 친구 이야기입니다.)

 

뭐 사장 입장에서는 상호가 노출되니 크게 터치 안했을것이고 이런 일이 생긴줄 알았겟습니까!

 

그런데!

해당 샵 광고글을 보면

보험처리 하거나, 미수선 처리등 

서류작업을 해주겠죠?

이로 인해 과다수리, 렌트 등 합법을 가장한 불법행위 업체들이 페북에서도 많이 보이는데 

제발 그런 업체는 아니길 바랍니다. 

 

인피 차주가 말한 수리비 100만원대와 렌트등 해당 업체에서 말해준것도 아니겠죠?

 

아무튼 인피차주님... 

가라앉길 바라지말고 

잘못한건 딱 인정하고 생각이 짧았다. 무서워서 변명을 가장한 사과문을 썼다!

앞으로 돼지국밥충같은 짓은 안하고 올바르게 살겠다!

아이엄마에게는 진심으로 사죄를 드린다!

 

진심이 있다면 이렇게 일이 안커졌을겁니다. 

 

뭐... 여기까지만 할께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신차들 사고 나니깐 영 정이 안붙어서 썩차 맨날 알아보고 있었는데....

쫌 영향을 받아 떨어지겠죠? 

 

사실 35c를 좋아하는데... 차주님 37c 미러 안고치고 400만원 깍아서 판매하신다면 진짜 매입하겠습니다. 

진심입니다. 20만키로가 넘었어도 예전 일썩차를 고치며 vq엔진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공부를 했기에 괜찮아요~

혹시 보시면 진짜 연락주세요. 37c는 제스타일이 아니지만서도... 화재의 차량이기에 더 좋을것 같아요. 

 

아이 엄마가 금방 남긴 글

 

음성 녹음 보배드림에 올리는 방법을 알려달라는 글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나 생각했지만 다행히 인피차주의 음성은 아닌것 같고...

뭔지 모르겠지만 올리게 되면 또 다른 파국의 시작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