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니셜D8 버닝 레이싱게임, 완간미드나잇 레이싱게임 즐기기위해 삼산 짱오락실 다녀왔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game

이니셜D8 버닝 레이싱게임, 완간미드나잇 레이싱게임 즐기기위해 삼산 짱오락실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주말에 대구에 다녀왔다 집에 들어가기가 애매해서 삼산에 새로 생겼다는 짱 오락실이라는곳에 다녀왔습니다.

 

 

엔젤리너스 마주편에 위치하고 있는 3층 높이의 오락실입니다.

SNS에서보고 진짜 가고싶었던 이유가 울산에서도 이니셜D 8 버닝을 할수있다는 점이였죠.

울산에 규묘가 큰 오라실은 공업탑에 위치한 사령부오락실 그리고 성남동의 스폰지오락실이 전부였으나 이니셜D는 구버젼과 관리도 제대로 안해서 상태가 매우... 안좋습니다.

 

공업탑 오락실 아저씨는 이니셜D 3을 할 당시에 제가 고딩시절에는 기계관리도 잘하시고 옆에서 같이 게임도 즐기고 했었는데 주인이 바뀌었는지 어느순간부터는 기계상태가 꽝...

 

무튼 짱오락실로 들어가보겠습니다.

 

1층은 각종 인형뽑기

2층은 레이싱게임과 다트 농구 게임류

3층은 철권 아케이드 게임류

 

아케이드 게임기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습니다.

 

 

후훗 드디어 이니셜D 8 버닝 을 시작했습니다

배여사는 오타쿠 같다고 머라머라 하지만 ... 이니셜D를 안다면... 오타쿠라 할수 있을까요? .... ㅋㅋㅋ

 

 

설레기 시작합니다. 오랜만에 이니셜D 버닝 카드도 만들까 생각했지만... 일단 카드등록은 패스

 

 

 

닛산을 좋아라 하고 닛산차를 모는 히도리 이지만 이니셜D는 무조건 마쯔다 Rx7을 몰아줘야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니셜D 3,4랑 물리엔진이 완전 틀려서 엄청 어렵더라고요. 나름 울산에서 이니셜D 쫌 한다 생각했던 1인인데 말이죠.

 

 

그리고 한층 더 올라가니 처음 보는 일본 레이싱 게임이 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바로 완간 미드나잇! 유명한 악마의z 가 나오는 그 미드나잇 게임입니다.

전 닛산쟁이 답게 닛산차량을 고르기 시작합니다.

 

 

한국의 차쟁이라면 실제 와인딩 몇번 가보면 이니셜D보다는 완간미드나잇 애니메이션이 더욱 생동감이 있다는것을 느낄수 있을껍니다.

아무래도 쉽게 따라할수 있다??? (항상 안전운전입니다)

 

 

닛산쟁이 답게 g37쿠페로 선택해보았습니다. 35쿱도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꺼 같은데 말이죠. 이니셜D와는 틀리게 수동모드로 작동시 기어를 1단2단 전부 틀리게 작동을 해야되어서 더욱 사실감이 있는 게임이였습니다.

오랜만에 꽤 재미있는 게임을 찾아낸거 같습니다.

 

그런데 오락실이... 너무나 비싸네요 ㅜㅜ 왠만한 게임들이 전부 동전은 먹지 않고 지폐를 넣어야됩니다.

아기자기한 아케이드 게임들은 수량이 별로 없고 ... 아쉬운점이 많이 있으나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으니 점차적으로 추가되겠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