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가성비 패딩 갑! 네파 그린란드 롱 헤비 구스다운
본문 바로가기

the post-review/패션&뷰티

겨울 가성비 패딩 갑! 네파 그린란드 롱 헤비 구스다운

반응형

12월에 구입했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여유~

겨울이 얼마 안남았는데... 

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컨셉은!

기장 롯데 아울렛 방문했을때 가성비 최고의 겨울 패딩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정가 79만원짜리

네파 그린란드 롱 헤비 구스다운!

 

네파 익스트림 라인중 가장 고사양 롱패딩 입니다. 

 

아!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고 했는데 79만원이냐고요?

15만원주고 구입했어요. 

12월에 올렸어야되었는데... 지금은 얼만지 모르겠네요. ㅜㅜ 

 

일본갈때 입을려고 따뜻한것 구입했는데... 일본은 더워서... 한번도 못입음... ㅋㅋ

안쪽 마감만 보더라도 발열을 위한 각종 기능이 들어있는듯한 그린란드 

네파 7f72039

 

사이즈는 110인데

크게 나왔습니다. 

전 완전 헤비한 전투용으로 크게 구입했는데... 한치수 작은걸 샀으면 더 좋았을것 같네요. 

 

주머니도 넉넉하게 많이 있고 

 

팔에는 자수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색상은 검정, 그레이 두 모델이 있는데 그레이 추천드립니다. 

그레이가 훨씬 이뻐요~

 

이런느낌!

한겨울! 한파가 와도 두렵지 않은 가성비 최고의 패딩!

야외에서 일하시는분들~ 저렴한 가격으로 따뜻한 네파 그린란드 롱패딩 하나 장만하세요. 

 

그리고 함께 구입한것은 네파 가방

슬링백 입니다. 

 

가격은 정가 53000원인데

32000원에 겟!

 

마감이 튼실하게 이것 역시 전투용으로 최고의 가성비 가방!

촬영 나갈때 폰이나 지갑등 막 쓰기 최고의 가방 입니다. 

 

기존에 썻던 가방은 캘빈클라인 가방인데...

3년전 생일선물로 받은 가방... ㅜ 

 

정말 잘 사용했는데... 

얼마나 알뜰살뜰하게 썼던지... 해진것 보이시죠. 

 

기존 가방보다 작아서...

필수적으로 수납해야되는 물품들

향수, 선크림, 차키, 지갑, 보조배터리, 휴지 그리고 호떡!

 

호떡빼고 싹 들어가네요~

ㅋㅋㅋ

가방도 훨씬 작아져서 굿 입니다. 

 

마지막은 퓨마 양말!

6켤레에~ 무려 만원!

 

겨울에 야외 촬영때 신을려고 구입했는데!

가성비 최고~

 

도톰해서 발도 편안하고~

 

발목도 잘 잡아줘서~

패션을 포기하고~

등산패션을 원추 한다면 진짜 가성비 좋은 양말!

 

양말사니 퓨마 가방도 주던데~

이건 뭐... 슬리퍼 넣고 다녀야겠어요. 

 

아무튼 겨울이 다 지나가고~

세일기간도 끝이 났겠지만...

 

지금은 얼마하는지 모르겠지만...

 

롯데아울렛에 방문하시면!

가성비 진짜 좋은 제품들이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