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시켜준 친구가 이혼했다고 300만원 내놓으라고 합니다. 2탄,3탄
본문 바로가기

issue

소개시켜준 친구가 이혼했다고 300만원 내놓으라고 합니다. 2탄,3탄

반응형

얼마전 

소개로 결혼했던 친구가 이혼하니 300만원을 내놓으라고 했던 글 기억하세요?

2023.01.21 - [issue] - 소개시켜준 친구가 이혼했다고 300만원을 내놓으라고 합니다.

 

소개시켜준 친구가 이혼했다고 300만원을 내놓으라고 합니다.

글을 읽어보면 진짜 이런 사람이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주작인줄 알았습니다. 사연을 한번 보시죠. 1. 제 친구가 2년 전에 제가 소개시켜준 남자랑 결혼 함 2. 작년 말부터 삐그덕거리다가 결

hidori.kr

모르시는분들은 윗 링크 참조

 

먼저 

친구의 이혼사유는
친구의 남편은 글쓴이의 남편 친구이고 여자문제도 금전적인 문제도 없고 정상
 
이혼은 순전히 제 친구의 폭력성
욕을 하고 때리고 물건 던지고 이런 일이 반복

 

정신적으로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는 친구

 

결국 글쓴이는 고소장을 보냈습니다. 

물론 친한친구이기에 실제로 고소할 마음은 없었다고 하네요. 

 

많은분들이 상대를 하지마라는 조언에 따라 답장을 안한 글쓴이

 

그러나 계속해서 막말을 하는 친구

많은분들이 신고를 하라고 하며 조언법을 가르쳐줘도 답답한 글쓴이

단지 친구라는것 때문에?

 

저게 친구일까요?

 

너무 힘들어서 돈을 줘버리고 끝내고 싶다는 글쓴이...

그런데 과연 돈을 준다고 끝이 날까요?

 

저친구는 자기만 힘들고 잘살고 있는 글쓴이가 보기 싫은것뿐

 

그리고 친구분은 정신과를 하루빨리 데리고 가야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