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에서 르세라핌 김채원 - 일반인 오하람 스캔들! 진실은?
본문 바로가기

issue

일본에서 르세라핌 김채원 - 일반인 오하람 스캔들! 진실은?

반응형

케이팝 아이돌의 열애설을 터뜨릴거라는 일본 찌라시(아주 유명한 찌라시임)가 예고를 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그게 르세라핌 김채원!
열애설의 주인공은 일반인 한국 남자

일본 찌라시에서 공개한 사진을 한번 보시죠. 

 

 

열애설 뉴스에 인스타계정이 유출이 되어서

한 유저가 확인을 해봄

 

ㅋㅋㅋㅋㅋㅋ

그냥 한남이라는 사진의 주인공

 

그 사실은!

 

팬으로서 너무 좋아서 그냥 합성한 사진...

알고보니 일반인 덕후인데 비공개계정으로 사진 합성해서 유사연애 하고있었던듯
근데 어쩌다 유출이 돼서 일본까지 흘러간 모양

심지어 인스 친한친구 한정 공개로 걸어둔건데 저사람의 '친한친구'가 돈받고 저거 일본찌라시에 판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농사 역대급 흉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