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 선원동 살인사건! 남편의 의처증에서 시작되었다!
본문 바로가기

issue

여수 선원동 살인사건! 남편의 의처증에서 시작되었다!

반응형

지난 5월 여수 선원동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피해자의 동생분이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는데

 

이러한 사건이 일어났음에도 뉴스시사 하나가 없는 사건입니다. 

많은분들이 이번 사건에 큰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사건은 5월 7일 남편에게 7차례나 흉기에 찔려 아내분이 사망케 한 사건 입니다. 

이런 살인자가 무슨 뻔뻔함인지 친권 상속 포기도 안한다는 사연입니다. 

 

아내분이 사망하기전 문자에서도 살인이 일어나기전 폭행의 흔적을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여자때리는 남자시키들은 진짜 쫌 쳐맞아야 됩니다. 

하....

 

아이들때문에 참고 있었을것 생각하면 글을 쓰는 제 자신도 부들부들 거리네요. 

 

이건 남편 진술서 입니다. 

 

일용직인 피의자!

아파트 앞에서 아내를 발견하게 되는데 공포에 질려있는 아내분은 자동차안에서 문을 잠그고 문을 열어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개x끼는 보도블럭으로 유리창을 깨고 아내를 억지로 끌어내린 후 폭행!

 

결국 아내분이 '사람살려'라고 외치게 되었는데 이를 보고 이 개x끼는 살해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같이죽자고 외치며 아내를 찔렀는데 이 개x끼도 같이 죽자며 왜 살아있는거죠? 

 

사건이 내막은 카더라이며 오피셜은 아니지만 불륜이 있었다고도 합니다만

 

실상은 이 소문역시 시엄마가 소문을 내고 다녔다!

여수 사람들은 실시간으로 소문이 돌았던 내용!

 

위 댓글은 해당 아내분 가족이 쓴 댓글인데!

남편의 망상에 빠져 의처증으로 시작된 사건이라고 합니다. 

 

남편쪽이 맞는지 아내쪽이 맞는지보다는!

일단 살인이니깐요!

미우면 이혼을 할것을... 참 안타깝습니다. 

 

아내분의 자녀가 엄마에게 쓴 글 입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 눈물이 흐르네요. 

 

 

한번 읽어보시죠. 

 

그런데 이 개x끼는 이런 아이까지 데리고 갈려고 한다고 하네요. 

살인자가! 말이죠. 

 

일용직에 애를 키울 형편도 안되고 맨날 술쳐먹을것이고 

아이들이 커가며 엄마얼굴이 보이면 뭐라 할꺼고...

안봐도 비디오 입니다. 

 

 

하... 

사진과 사건현장만 봐도 처참하죠? 

 

꼭 공론화가 되어서 이 남편 개x끼

절대 사회로 나오지 못하게!

아이들은 절대 보지도 못하게!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