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스트스파크 프로비아 HD2000 장착한지 1년이 지나서야 블랙박스렌즈스티커 탈착
본문 바로가기

차쟁이/chevrolet THE NEW SPARK & KIA morning

넥스트스파크 프로비아 HD2000 장착한지 1년이 지나서야 블랙박스렌즈스티커 탈착

반응형

안녕하세요 히도리 입니다.

 

차쟁이 여러분들은 블랙박스 관리 잘 하시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인피니티에 달려있는 블박인 경우 세컨카라 보니 주말에 한번탈까 말까 하여서 블랙박스 전원을 완전 끄고 켜고 한다고 나름 관리를 합니다만... 넥파크인 경우는 설치 후 한번도 관리 한적이 없었는데...ㅜㅜ 드디어 사건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영상부터 보시죠.

오늘도 김여사님이 한건 해주십니다. 우리집 배여사는 베스트드라이브데 왜 저런 김여사들은 저모양인지 모르겠습니다.

 

영상을 확인하시면 화질이 정말 나쁩니다. 집에와서 확이하는데 후방은 정말 깨끗하게 재생이 되는데 전방카메라인경우는 너무 흐릿합니다. 싼 블랙박스여도 나름 메이커급이고 HD급인데...

 

영상에 보시면 코란도 아줌마가 중앙선침범해서 들어오는거 길막했다고 쌍욕을 하고가는거 상품권하나 보내줄려고 했더니...

번호판이 보이지도 않네요.

 

친구놈에게 말해주니... 전방카메라 렌즈 비닐 확인 해보라고 합니다.

인피니티에도 예전에 비닐 안벗기고 1년여간 사용했었는데... 내가 설마 넥파크에도 똑같은 짓을 했을꺼라곤 생각지도 못했죠.

혹시나 하는마음에 블랙박스 확인을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바보였습니다. 렌즈에 비닐 벗겨내지를 않았습니다. ㅜㅜ

어쩐지... 화질이 너무 뿌옇게 나오더라...

 

 

넥파크에 사용하고 있는 블랙박스는 프로비아 제품으로 HD2000 제품입니다. 2채널제품입니다.

LTE 폰으로 연동도 되는 제품이긴 한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LTE 미적용 제품이죠.

 

넥파크 구매하자마자 딜러가 네비랑 썬팅은 작업해줬는데 블박은 안달아줘서 제가 바로 장착했던 녀석인데...

장착하고 1년이 다되어갈때쯤 스티커 탈착과 SD카드도 포멧하고 컴퓨터로 연결해서 프로그램도 업그레드 해줬습니다.

 

 

 

다들 블랙박스 달려있다고 안일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2주에 한번씩은 포멧과 관리를 해줍시다.

전 그동안 큰사고 없었던걸 불행중 다행이라 생각해야겠네요.

 

- 이상 히도리 였습니다.

 

반응형